항공, 여행 등에 대한 새로운 소식
-
대한항공 내년 8500억 원 흑자 전망 ·· 화물 사업 견고, 백신 수송 등 호재삼성증권, 대한항공 내년 8559억 원 흑자 전망 견고한 화물 사업 인프라와 계절적 성수기, 백신 개발 등으로...
-
캐세이퍼시픽, 상반기 1조 원 이상 손실 ·· 해외 슬롯 상실 위기캐세이퍼시픽, 지난해 동기보다는 20% 가량 개선됐지만 상반기 1조 원 넘는 손실 화물 수송 전념했으나 공급...
-
아시아나항공, 다시 흑자 전환 ·· 2Q 영업이익 949억 원아시아나항공, 2분기 화물 호조 덕분에 949억 원 영업이익 하반기 전망 밝지 않아.. 코로나 여전, 고용유지...
-
일본 항공사들 1분기도 대규모 손실 ·· 적자폭은 줄어일본 FSC 모두 대규모 적자 ·· ANA 511억 엔, JAL 579억 엔 손실 올림픽 특수 기대했지만 무산되었고 델타 ...
-
유나이티드항공, 지난해 순손실 2조3천억 넘어유나이티드항공, 2021년 19억6400만 달러 순손실 기록, 40억 달러 정부 재난지원금 불구 코로나19 최악의 시...
-
티웨이항공, 지난해 1481억 영업손실 … 재무구조 악화티웨이항공, 매출 감소에 대규모 영업손실 1481억 원 기록 실적 부진에 따라 재무구조도 대폭 악화, 부채비...
-
대한항공 3분기 "어닝 서프라이즈" 4386억 영업이익 ·· 6개 분기 연속 흑자대한항공, 3분기 4386억 원 영업이익, 6개 분기 연속 흑자 연간 영업이익 1조 원도 가시권에 들어와 코로나1...
-
진에어, 지난해 1853억 손실 … 올해도 유가·환율 "캄캄"진에어, 지난해 1853억 원 영업손실, 당기손실은 전년 대비 개선 코로나19 사태 속 국제여객 부진에 화물사...
-
아시아나항공, 화물 덕 매출 41% 증가, 1603억 영업이익아시아나항공 2분기에 이어 3분기도 영업이익 기록 ·· 1603억 원(별도재무 기준) 견고한 화물사업 덕분에 흑...
-
에어부산, 지난해 2043억 원 영업손실 … 매출보다 커2021년 에어부산 영업손실 2043억 원으로 매출 초과해 유상증자 등 자본 확충으로 부채비율 다소 개선됐지만...
-
플라이강원, 3분기 46억 영업손실 ·· 누적 손실액 126억플라이강원, 3분기도 적자... 올해 누적 126억 원 영업손실 자본잠식 해소 위해 올해 초 무상감자, 하반기 ...
-
아시아나항공도 지난해 '4565억' 영업흑자 … 화물 매출 비중 76%아시아나항공, 2021년 매출 4조1104억 원, 영업이익 4565억 원 기록 코로나19 사태로 국제선 여객 수요 쪼그...
-
제주항공, 2년 연속 영업손실 3천억 넘어 … 매출보다 커제주항공, 지난해 3145억 원 영업손실 … 2년 연속 손실액 3천억 원 넘어 영업손실 규모가 매출을 넘어서는 ...
-
사우스웨스트, 1Q 흑자 ·· 코로나 이후 美 항공사 처음사우스웨스트항공,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첫 분기 단위 흑자를 기록한 미국 항공사 전년 동기 대비 배출 52%...
-
홍콩 캐세이퍼시픽, 지난해 8600억 원 손실 … 구조적 더 악화캐세이퍼시픽, 2021년 55억 홍콩달러 손실 직원 5900명 감원, 자회사 캐세이드래곤 운항 중단 등 덕분에 손...
-
아시아나항공, 예상과 달리 1분기 적자 ·· 886억 영업적자소폭 흑자를 예상했던 전망과는 달리 1분기 886억 영업적자 기록 국제선 여객수요 회복 요원해 당분간 화물 ...
-
대한항공, 1분기 1천억 영업이익 ·· 4개 분기 연속 흑자(1)대한항공, 1분기 1016억(단일재무 기준으로는 1245억) 영업이익 거두며 4분기 연속 흑자 매출 25% 감소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