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여행 등에 대한 새로운 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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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전 승무원에 태블릿 보급 … 스마트워크대한항공, 6천여 객실 승원 전원에게 태블릿PC 보급 각종 매뉴얼은 물론 서비스 아이템 소개, 고객 요구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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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메리칸항공, 4월 18일부터 기내 주류 서비스 재개아메리칸항공, 내달 18일부터 기내 주류·기내식 서비스 재개 코로나19 사태로 중단된 지 근 2년 만 그동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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러시아 항공산업 위기 … 항공기 부품 지원 등 서비스 제한러시아에 대한 국제사회의 제재로 항공산업 붕괴 위기 러시아 항공사에 부품 등 서비스 지원 중단 리스社,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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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스카이패스, 공항 서비스 범위 조정신규 가입, 회원 정보 변경, 가족 등록 신청 등 일부 업무는 공항에서 제외 [대한항공]이 [스카이패스] 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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美 여행전문지, 대한항공 퍼스트·비즈니스클래스 최우수 평가대한항공 퍼스트·비즈니스클래스 품질 최우수 평가 전체적인 평가에서도 4위 기록 인천공항, 아시아 최우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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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세이퍼시픽, 이코노미 요금제 3가지 분리 ·· 퍼스트·비즈니스도 세분화?캐세이퍼시픽, 이코노미클래스 요금제 3가지로 개편 여행 형태·목적에 따라 라이트, 이센셜, 플렉스 퍼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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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나이티드항공, 승무원 화장 자유롭게.. 문신도 허용유나이티드항공, 접객 직원 외모·복장 기준 완화 문신 허용, 머리카락 길이 완화, 남성 직원의 화장·매니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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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우스웨스트, 주류 판매 연기 ·· 기내 난동 후유증(1)미국 최대 LCC 사우스웨스트항공, 주류 서비스 연기 최근 급증한 기내 난동으로 주류 서비스는 시기상조 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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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세이퍼시픽, 카톡 채널 개설 ·· 한국 고객 소통 강화캐세이퍼시픽, 카카오톡 공식 채널 개설 각종 정보 확인 및 문의·불편사항 해소 ·· 한국 고객 편의 향상 및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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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A투데이, 대한항공 객실 부문 서비스 품질 호평대한항공, USA투데이 설문 결과 객실 서비스 부문 호평 객실승무원·기내식 부문 2위, 비즈니스·퍼스트클래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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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아시아나, '탑승객 만족 최고' ·· APEX 5성급 항공사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모두 5성급 항공사 평가 2018년부터 양사 모두 4년 연속 5성급 평가 우수한 인적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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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에어, 객실 서비스에 태블릿PC 운용 개시진에어, 객실 업무용 태블릿PC 운용 개시 2014년 조종실 전자매뉴얼 EFB 도입에 이어 객실 서비스에도 진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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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상호 연결탑승수속 서비스 개시대한항공·아시아나, 연결탑승수속 서비스 시행 인천공항에서의 양사 환승 경쟁력 더욱 강화될 듯 대한항공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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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스카이트랙스 5성 항공사 선정대한항공 '5성급 서비스 품질' 평가 받아 스카이트랙스, 새로운 서비스 도입 높게 평가 대한항공이 스카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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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에어 부가 번들서비스 확대 ·· 라운지 추가진에어 번들 서비스 확대, 라운지 서비스 추가 사전좌석구매 대상도 기존 5개 구역에서 6개 구역으로 세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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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대면 접촉 서비스 유료 ·· 콜센터·공항 항공권 구매콜센터, 공항 등에서 항공권 구매 시 서비스 수수료 3만 원 대면 접촉 서비스에 대한 유료화 추세 대한항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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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CAO, 코로나19 방지 대책 항공업계 가이드라인 공표ICAO, 코로나 동반 시대의 항공여행 가이드라인 공표 마스크 등 보호장비, 사회적 거리두기 등 감염 방지 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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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토부, 대한항공에 음료 서비스 중단 요청국토부, 대한항공에 국내선 기내 음료 서비스 중지 요청 코로나19 확산 방지 목적 국토교통부가 대한항공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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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엣젯, 코로나 감염 '최대 1천만 원' 보상 보험 혜택 제공베트남 LCC 비엣젯, 코로나 감염 보험 상품 제공 비엣젯 이용객이면 누구나 감염 위치와 상관없이 보상금 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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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항공, '앞좌석·듀오좌석' 유료 서비스 요금 인상아시아나항공 앞 좌석, 듀오 좌석 선택 요금 각각 인상 항공업계 어려움 더해지며 유료 서비스 확대 등 수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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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보다 서비스' J.D. Power 항공사 만족도 평가 ·· 대한항공 톱클래스항공사 처음 선택할 때는 운임이 큰 영향 주지만 이후에는 서비스가 더 크게 작용 특히 유럽, 아시아 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