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여행 등에 대한 새로운 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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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항공, 뜨거운 커피·차 서비스 중단 … 단거리 국제선아시아나, 일반석에서 뜨거운 음료 서비스 중단 난기류로 인한 화상 등 부상 방지 목적 [아시아나항공]이 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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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 뜨거운 커피·차 서비스 중단 … 난기류 부상 예방아시아나, 일반석에서 뜨거운 음료 서비스 중단 난기류로 인한 화상 등 부상 방지 목적 [아시아나항공]이 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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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항공, 佛 로댕 미술관 한국어 서비스 후원아시아나항공, 파리 로댕 미술관 한국어 안내 서비스 후원 한국인 해외여행 증가에 따라 문화 유적지에서 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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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무원 폭행 당한 채 11시간 비행 … 사무장 거짓 보고까지(1)이륙 직전 외국인 남성에게 폭행 당한 여 승무원 아시아나 사무장 별다른 조치 없이 비행 강요 후 거짓 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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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륙 중 비상구 개방한 A씨, 항공사에 7억 원 손해배상 판결아시아나항공 여객기 착륙 직전 문 열어 기체 손상 피해 1심에서 7억여 원 배상 판결 항공보안법 위반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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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가능항공유(SAF) 상용운항 개시 … 대한항공 하네다 항공편30일, 정부와 업계 SAF 사용 활산을 위한 양해각서 체결 2027년부터 SAF 1% 사용 의무화 우리나라 지속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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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항공 연속 영업손실 625억 원, 부채비율 3000% 근접아시아나항공, 매출 늘었지만 수익성 대폭 하락 상반기 625억 원 영업손실, 3236억 원 당기순손실 기록 재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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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글로비스, 아시아나 화물 인수에 1500억 투자현대글로비스, 에어인천의 아시아나 화물사업 인수에 1500억 투자 전략적투자자로 글로벌 포워딩 역량 확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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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에어인천과 아시아나 화물사업 매각 합의서 체결대한항공-에어인천, 아시아나항공 화물사업 매각 기본합의서 체결 유럽연합이 내건 KE-OZ 합병 전제 조건 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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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 조종사·직원 "어떤 조건에도 대한항공 합병 반대"아시아나 조종사 및 일반노조 "대한항공과 합병 반대" 유럽연합에 화물사업 분리매각 부당성 서신 발송 아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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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 비즈니스 스위트 유료 전환아시아나 비즈니스 스위트 유료 전환 프리미엄급 비즈니스클래스로 A380 기재 한정 비즈니스운임에 추가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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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 노조, 대한항공 합병 반대 … 원점 재검토 요구아시아나 노조, 대한항공과의 합병 반대 원점 재검토 요구 메가캐리어 허울, 운수권 반납하면서 국민적 피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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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아시아나 전환사채 1750억 원 취득 결의지난해에 이어 다시 아시아나항공 영구전환사채를 대한항공이 인수 총 4750억 원 규모, 아시아나항공 인수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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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 화물사업, 에어인천 품에 … 대형 화물 항공사로아시아나항공 화물사업 매각 우선협상대상자로 에어인천 선정 화물 사업 경험과 안정적인 자금 조달 능력 높...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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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항공, 유료좌석 구매 마일리지 2배 상향아시아나 비즈니스 스위트 공제 마일리지 상향 통합 앞둔 아시아나 마일리지 개악 불만 속출 [아시아나항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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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항공, 역대 최대 매출 불구 적자 전환아시아나항공 분기 기준 역대 최대 매출 기록 하지만 기재 송출 및 도입에 따른 비용 증가로 영업손익 적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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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 5년 만에 신입 채용 … 코로나 1천 명 감소아시아나항공, 5년 만에 신입사원 공채 코로나19 및 매각 등으로 인력 대폭 감소 불구 채용 어려워 [아시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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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웨이항공 파리 취항 승인 … KE·OZ 통합 한 발 더프랑스 당국, 티웨이항공 파리 취항 승인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합병 전제 조건 중 하나 해결 [티웨이항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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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웨이, 6월 대한항공 A330 국내선 투입 … 유럽 취항 목전티웨이항공, 대한항공 항공기로 다음달 제주 취항 대한항공으로부터 넘겨 받은 항공기, 조종사로 유럽 취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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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 화물사업 입찰 … 제주항공 불참, 3곳 참여아시아나항공 화물사업 인수전에 제주항공 불참 에어프레미아, 외부투자자 확보 강력한 후보로 떠올라 [대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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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랑스, 티웨이 파리 취항은 항공협정 위반 … 통합 차질?프랑스, 티웨이항공 파리 취항은 항공협정 위반 주장 파리 취항 한국 항공사 3곳으로 늘어나면 안돼 대한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