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여행 등에 대한 새로운 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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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에어 1분기 사상 최대 매출 … 849억 원 영업이익 거둬진에어, 전년 동기 대비 422% 증가한 사상 최대 매출 실적 거둬 영업손익, 당기손익 모두 전년 동기 적자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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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에어 22년 4분기, 코로나 이후 첫 흑자 … 15개 분기 만진에어 15분기 만에 첫 영업흑자 기록 2022년 4분기 117억 원 영업이익 거둬 완전자본잠식 상태(2022년 3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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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3연 연속 ESG 경영평가 A등급대한항공, 3년 연속 ESG 경영평가 A등급 자회사 진에어도 B+ 평가로 LCC 중 최고 등급 … 3년 연속 [대한항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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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적 LCC 3Q 매출 증가했지만 재무구조 대폭 악화 … 자본잠식4개社 모두 매출 늘었지만 영업손실·당기손실 여전하고 부채비율 급증 티웨이항공·에어부산, 부분 자본잠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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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항공, 군산 철수 … 2년 여만 운항 중단제주항공, 군산공항 운항 중단 코로나 기간 중 운항 시작한 지 2년 여만에 철수 수순 시장 변화에 민감해 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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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항공, 여수공항 운항 중단제주항공, 여수공항 운항 중단 국제선 운항 투입 위해 지방노선 철수 하지만 실상은 적자 노선이기 때문 [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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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에어, 무료 기내식 서비스 종료진에어 무료 기내식 서비스, 10월 30일부터 중단 포스트 코로나 맞아 정체성 변화 감지 [저비용항공사] 진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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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에어, 초과수하물 요금 인상진에어, 무료 수하물 기준 일원화 1인당 15kg 무료 초과 수하물 및 사전 구매 요금도 최대 1만 원 인상 [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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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에어 2분기 '151억' 영업적자 … 적자폭은 크게 감소진에어 2분기 영업적자폭 전기 대비 감소한 151억 원 코로나 사태 완화됐지만 기대보다 회복 속도 느려 [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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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원태, 통합 LCC는 진에어, 인천공항 허브 밝혀조원태, 통합 LCC 브랜드는 '진에어' 거점은 '인천공항' 밝혀 대한항공 자회사가 될 통합 LCC, '진에어'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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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진칼, 진에어 지분 전량 대한항공에 매각한진칼, 진에어 지분 전량(54.91%) 대한항공에 매각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통합에 따른 계열사 지배구조 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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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에어, 국제선 환불 위약금 변경진에어, 국제선 환불 위약금 인상 2022년 7월 14일 부(발권일 기준) [진에어]가 한국발 [국제선] 항공편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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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올해 만료 마일리지 유효기간 1년 연장대한항공, 2012년 적립 마일리지 유효기간 1년 연장 코로나19 사태로 마일리지 소진 어려웠던 점 감안 이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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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에어, 1분기 464억 영업손실 … 하지만 2분기 기대진에어, 1분기도 적자에서 벗어나지 못해 … 464억 영업손실 하지만 전년 동기 대비 매출 늘고, 손실폭 감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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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에어 노조, "운수권 배제는 부당" 행정조치 예고진에어 노조, 국토부 운수권 배분 강하게 비판 '위법성 밝힐 것' 국토부의 앞뒤가 맞지 않는 배분 원칙, 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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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티웨이, 울란바타르 운수권 따내 … 10개 노선 운수권 배분초미의 울란바타르 운수권은 제주항공 4회, 티웨이항공 3회, 대한항공·아시아나는 각 1회 추가 에어프레미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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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에어 60억 원 과징금은 재량권 남용 … 국토부 최종 패소진에어에 부과한 60억 원 과징금 부당 최종 판결 나와 국토교통부, 제주항공에 이어 진에어와의 소송전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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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해 4개 LCC 영업손실 8522억 원 … 올해 나아질까?국적 LCC 4社, 2021년 한 해 대규모 영업손실 8,522억 원 유상증자 등을 통해 비상운영자금 확보했지만 여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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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에어, 지난해 1853억 손실 … 올해도 유가·환율 "캄캄"진에어, 지난해 1853억 원 영업손실, 당기손실은 전년 대비 개선 코로나19 사태 속 국제여객 부진에 화물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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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에어, 비즈니스클래스 "지니 비즈" 운영 개시진에어, 비즈니스클래스 '지니 비즈' 운영 개시 40인치 피치 좌석에 전용 카운터, 수하물, 우선 서비스 등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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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로케이, 정비 항공기 대신해 다른 항공사 여객기 운항에어로케이, 항공기 정비로 따른 이용객 피해 최소화 위해 해당 노선에 타 항공사 여객기 투입 지난해 초 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