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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항공·여행소식 모음 … 2022년 5월 18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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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05.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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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해 항공 이용객 10년 중 최저 … 피해구제 접수도 최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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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05.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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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항공·여행소식 모음 … 2022년 5월 1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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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05.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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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 티베트항공 여객기 이륙 중 화재 … 40여명 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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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05.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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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비앙카·골, 한가족 된다 … 남미 최대 항공그룹 탄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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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05.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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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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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위키 연결 개선사항, 수동 링크 → 자동 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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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5.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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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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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여행(항공) 준비할 것과 여행 팁 (총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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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3.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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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시장
‘알짜노선’ 반납 대한항공 구조조정 나서나…인력·항공기 ‘빨간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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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02.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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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시장
여객 내주고 화물 얻은 대한항공-아시아나 합병…일관성 없는 결론은 '의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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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02.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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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9 |
항공정책
화물 호황으로 '흑자전환', 공정위 판단 갈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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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02.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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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 |
항공시장
공정위 노선 재분배에 알짜 빠져, 저비용항공사 남은 기회는 '중장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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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02.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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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시장
항공업계 시장 재편 발판…선순환 효과는 미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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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02.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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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 |
항공시장
초대형항공사 한발짝 더 나갔지만 시너지 반감 우려…LCC는 '화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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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02.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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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정책
대한항공-아시아나 결합 심사, 경쟁력 최우선 고려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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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02.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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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시장
대한항공 밑지는 아시아나 M&A '조건부 승인'···공정위, 규제 손보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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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02.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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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시장
“경쟁국 단 한 곳만 불허해도 합병 무산”…대한항공 노심초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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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02.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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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시장
[논평] 공정위,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기업결합 불허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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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01.27 |
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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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기
아시아나항공 2조원대 리스항공기…조원태 회장 부담 커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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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01.18 |
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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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시장
대한항공–아시아나 합병 1+1이 1.5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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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01.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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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시장
아시아나 M&A 승인 조건 받아든 대한항공, 깊어지는 고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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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01.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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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시장
대한항공·아시아나 합병 ‘조건부 승인’ 둘러싼 동상이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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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01.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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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시장
대한항공-아시아나 ‘장거리’ 노선 반납···신기재 플랜 발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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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01.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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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시장
[기고] 아시아나, 이러다 정말 '제2 한진해운' 될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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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01.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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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정책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결합심사, 공정·실효성·속도 다 놓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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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01.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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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시장
유럽·북미 바라보는 티웨이항공… A330 외 중대형기 추가도입 검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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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01.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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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정책
대한항공과 협상 여지 둔 공정위… 항공산업 독과점 특수성 감안하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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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01.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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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시장
김빠진 '항공빅뱅'… 국토부 나설 때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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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01.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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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시장
대한항공-아시아나 결합 공정위 조건에 "실효성 부족" vs "가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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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01.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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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시장
공정위 대한항공-아시아나 통합 조건부 승인 와글와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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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12.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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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시장
대한항공·아시아나 합병 앞두고…업계 "노선 조정 땐 경쟁력 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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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12.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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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정책
대한항공-아시아나 통합, 1+1이 2가 아닐 수도…왜?③[떴다떴다 변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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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12.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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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정책
“공정위 대한항공·아시아나 통합 전향적 자세로 승인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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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12.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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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정책
대한항공·아시아나 결합 조건부 승인? 우려가 짙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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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12.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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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정책
'항공빅딜' 공정위, 연내심사 불투명…"한국 먼저 결정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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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12.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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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정책
'항공 빅딜' 해 넘기나… 공정위 "아직", 해외 "한국 먼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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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12.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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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정책
[특별기고] 합병 항공사 운수권과 슬롯 제한의 함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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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12.0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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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정책
해운법·온플법·항공사 합병...공정위, 他 경제부처들과 대립하는 이유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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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12.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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