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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페이스제트 20대 주문 취소 ·· 사업 동결 후 첫 계약 해지
日 개발 제트 여객기 스페이스제트 사업 동결 후 첫 주문 취소 에어로리스, 2018년 인도 받기로 했던 총 20대 물량 계약 철회 일본이 추진하던 제트 여객기 개발 사업이 중단되자 항공기 첫 주문 취소가 나왔다. 미국...
쥬드 | | 119 | 0 -
日, 내년 착륙료 감면 등 항공업계 1조 3천억 원 지원
日, 내년 항공업계에 1200억 엔 규모 지원 착륙료, 공항 사용료 등 감면 지속, 항행원조시설 사용료 감면 추진 일본 국토교통성은 17일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항공업계 지원을 위해 2021년도 예산안에 ...
상주니 | | 105 | 0 -
엔진 멈춰 비상착륙 JAL機, 동체와 날개도 파손 ·· 중대 사건 조사
일본항공 B777 항공기 엔진 문제로 비상착륙, 동체와 날개도 파손돼 일촉즉발 위기 일본 당국 '중대 사건'으로 지정하고 정확한 사고 원인과 경위 조사에 들어가 엔진이 멈춰서면서 비상착륙했던 일본항공 소속 여객...
올레 | | 265 | 0 -
韓 항공사 통합? 日에 ANA·JAL 통합 논의 불 붙여
우리나라 양대 항공사 통합 논의, 옆 나라 일본에게도 변화 기폭제 전일공수·일본항공, 연간 5조·3조 원 손실 예상으로 설립 이후 최대 위기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의 통합이 추진되는 가운데 일본에서도 전일공수(A...
올레 | | 175 | 0 -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통합 무산 시 후폭풍 우려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통합, 가처분 신청 법원 결정 최대 분수령 아시아나항공 매각 무산 시 대규모 구조조정이나 파산 불가피 전망 대한항공의 아시아나항공 인수가 가능할 지 최대 분기점에 와 있다. KCGI가 제기...
고려한 | | 201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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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일본항공도 내년 신입 채용을 중지했네요.. 어쩔 수 없긴 했겠지만... https://www3.nhk.or.jp/news/html/20200728/k10012537341000.html?utm_int=news-business_contents_news-main_001
고려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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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론 말씀에도 일리가 있습니다만, 시외버스와 비교하는 건 약간 맞지 않는 것 같습니다.시외버스 오지 운행은 어느 정도 지원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버스회사가 무조건 희생해야 하는 상황이 되는 것이라서요. 실제로도 말이 안되구요.항공노선의 경우에는 양양공항 등에서는 실제 지방정부로부터의 일정부분 책임담당이 있었습니다. 예를들어 탑승율 몇 퍼센트 이하일 경우에는 얼마를 지원하는 형식으로 ...
쥬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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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지는 않습니다.물론 대개 같은 동맹체 끼리 코드쉐어하는 게 일반적이긴 하지만 경우에 따라 관계없는 항공사 하고도 코드쉐어 하기도 합니다.일본항공하고 대한항공 서로 다른 동맹체 소속이지만 코드쉐어 운영하기도 했었거든요.. 항공사 간의 전략적 상황에 따라 코드쉐어는 만들어지기도 하고 폐기되기도 합니다.
마래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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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면 아시아나는 스얼끼리(스타얼라이언스)끼리만 코드쉐어하는거고 대한항공은 스카이팀끼리만 하고 일본항공은 원월드랑만 하는건가요?liveit.dd.gl에 댓글주세요.
LiveIT | -
댓글
말씀대로 북서풍이 불지 않으면 좋은데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는데 있는 것 같습니다.실제로 고기압 영향인지 날씨(시정)는 연중 대부분 좋은 편입니다.다만 시간대에 따라 바람 방향이 돌더군요.. 그래서 여름철에 특히 북서풍이 제법 분다는데 어려운 점이 있더군요..물론 말씀대로 김해공항도 아주 애를 먹이는 공항 중의 하나죠..심지어 일본항공은 예전에 김해공항으로 취항하려 하질 않았죠.. 위험하다고.. ^^;;의견 감사합니다.
마래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