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캐세이패시픽항공 홍콩, 대만 에어텔 패키지 출시

Profile
마래바

(서울=뉴스와이어) 2010년 11월 17일 -- 캐세이패시픽항공이 왕복 항공권과 호텔 숙박권을 포함, 합리적으로 구성된 ‘비지트 홍콩’과 ‘비지트 타이페이’ 에어텔 패키지를 출시했다.

지금부터 내년 3월 26일까지 판매되는 ‘비지트 홍콩’ 에어텔은 내년 3월 말까지 이용 가능하며, 27개의 주요 호텔 별로 다양한 부가 혜택도 제공해 선택의 다양성을 준다. 가격은 최저 53만 8천원(2박 3일, 2인 1실, 1인 기준/유류 할증료 및 세금 불포함)이다.

특히 이번 에어텔 패키지는 홍콩의 겨울 축제, 겨울 특별 세일 등 연말까지 진행되는 흥미로운 볼거리와 체험거리를 즐기고자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전망이다.

참여 호텔은 그랜드 하얏트 홍콩, 샹그리라 호텔, 페닌슐라 홍콩, 하버 그랜드 홍콩 호텔 등 특급호텔을 포함해 27개에 달하며 호텔별로 객실 업그레이드, 식음료 할인, 조식 및 환영음료 제공, 스파/마사지 할인 서비스 등 다양한 부가 혜택도 주어진다.

캐세이패시픽항공은 저렴한 가격으로 대만을 여행할 수 있는 ‘비지트 타이페이’ 에어텔 패키지도 함께 출시했다.

대만 일반석 왕복 항공권과 호텔 숙박 및 조식 제공으로 이루어진 비지트 타이페이 패키지는 최저 34만 5천원(1박 2일, 2인 1실, 1인 기준/유류 할증료 및 세금 불포함)부터 제공된다. 편리한 항공 스케줄로 1박 2일의 주말 여행도 가능하며, 내년 4월 25일까지 판매 예정이다.

이 외에도 캐세이패시픽항공은 △다양한 호텔에서의 숙박, 조식과 교통, 홍콩 반나절 투어까지 한번에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홍콩 수퍼시티 패키지’ △다양한 도시로의 여행 시 홍콩에서 스톱오버하며 홍콩 호텔 숙박, 투어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홍콩 수퍼스톱’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어 개별 자유 여행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홍콩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보다 자세한 상품 내용은 캐세이패시픽항공 홈페이지(www.cathaypacific.com/kr)에서 확인 가능하며, 예약 및 문의는 가까운 여행사에서 가능하다.

올해로 한국 취항 50주년을 맞이한 캐세이패시픽항공은 전세계 120여 개의 다양한 노선을 확보하고 있으며, 서울-홍콩 노선 매일 5회 운항으로 홍콩으로 향하는 최적의 항공사로 평가 받는다. 홈페이지에서는 연중 다양한 온라인 특가와 프로모션,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출처: 캐세이패시픽항공

작성자의 다른 글
댓글
0
Profile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