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진에어, 겨울 맞이 제주 이벤트

Profile
마래바

(서울=뉴스와이어) 2010년 11월 19일 -- 한 해의 피로를 정리하고 다음 해를 기약하며 재충전의 시간을 갖는 겨울을 맞이해 실용항공사 진에어(www.jinair.com, 1600-6200)가 이벤트를 마련했다.

금번 겨울 기간 동안 진행 예정인 ‘제주도, 그곳에 가고 싶다’ 이벤트는 실제 고객들이 겨울에 휴양을 위해 제주도를 자주 찾는다는 점을 감안, 제주도 내 각종 휴양 시설 이용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진에어 항공권 하단에 각 업체별 할인 쿠폰을 인쇄해주는 이벤트다. 진에어 탑승객은 이 쿠폰을 해당 업체에 제시해 현장에서 바로 할인 받을 수 있다. 

첫번째 이벤트는 11월 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4개월동안 연속 진행되는 이벤트로, 진에어 탑승권 소지시 제주 현지 유명 레포츠 시설을 할인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 제주 유명 관광지인 대유랜드, 요트투어 샹그릴라, 휴애리, 세계 자동차 박물관, 제주 민속촌 박물관, 프시케 월드, 청정 직거래 농수산, 에코랜드, 미르 크루즈의 입장권 등 각종 이용료에서 최대 4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더불어 11월 15일부터는 진에어 제주행 국내선 기내에서 행운권 추첨을 통해 대유랜드, 요트투어 샹그릴라, 휴애리, 세계 자동차 박물관, 프시케 월드, 청정 직거래 농수산, 에코랜드, 미르 크루즈의 입장권이나 관련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출처: 진에어

작성자의 다른 글
댓글
0
Profile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