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두바이여행 전문브랜드 ‘두바이두바이’ 사이트 오픈

Profile
마래바

(서울=뉴스와이어) 2010년 11월 22일 -- 젊은 감각의 개별맞춤 종합여행브랜드 블루마블트래블(대표 오수찬, www.bluemarble.travel)이 최근 두바이여행(아랍에미레이트) 전문 브랜드 두바이두바이(DobuyDubai, www.dobuydubai.co.kr)사이트를 오픈했다.

이번 오픈한 두바이두바이사이트는 두바이를 비롯한 아랍에미레이트 내 추천호텔, 항공권 및 국가소개를 포함한 자세한 여행 정보를 담고 있다. 

두바이두바이 사이트 내 상담문의를 통해 두바이를 비롯한 아랍에미레이트여행에 대한 상담을 받고 있으며 예약문의도 받고 있다. 

또한, 가족여행, 허니문, 배낭여행, 럭셔리여행 등 여행 콘셉트에 맞춘 여행일정을 선보이고 있다. 

사이트 구축 콘셉트는 ‘두바이로 가는 가장 쉬운 방법’으로, 두바이전문 여행플래너가 설계하는 맞춤식 자유여행이라는 점을 강조했다. 맞춤식 자유여행은 일정에 쫓기며 여행하는 패키지여행과는 다르게 자신의 개성이 담긴 일정과 컨디션에 맞게 여행할 수 있다. 

두바이두바이 사이트는 ‘맞춤여행’, ‘데이투어’, ‘추천호텔’, ‘항공정보’, ‘여행정보’, ‘상품문의’, ‘여행후기’. 크게 일곱 가지 메뉴로 구성돼 있다. 

두바이두바이 사이트를 기획한 하나래 팀장은 “스마트폰 보급에 따라 정보접근을 원활하게 하기 위해 플래시 사용을 지양하였다”며, “표준화된 HTML을 활용하여 어떤 브라우저에서도 생생하고 질 높은 컨텐츠를 소비할 수 있다”고 밝혔다. 

관련링크 : 두바이두바이: https://www.dobuydubai.co.kr 

출처: 엘로이티큐브 

홈페이지: https://www.bluemarble.travel 

엘로이티큐브 소개: (주)엘로이티큐브는 2004년 4월 설립된 지역, 테마 전문여행업, 소프트웨어 및 웹어플리케이션 구축사업 전문업체이다. FIT기반의 여행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높은 수준의 RIA 솔루션을 기획 구축하여 당 웹어플리케이션의 구축 및 지중해, 중동지역을 기반으로한 여행업을 운영하고 있다

작성자의 다른 글
댓글
0
Profile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