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아시아 마일즈 iShop 온라인 쇼핑, 캐세이패시픽항공 마일리지 3배 적립

Profile
마래바

(서울=뉴스와이어) 2010년 11월 29일 -- 캐세이패시픽항공의 여행 마일리지 프로그램인 아시아 마일즈에서 운영하는 아시아 마일즈 iShop(https://shop.asiamiles.com/kr)이 연말 선물 구매 시즌을 맞아 마일리지 3배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아시아 마일즈 iShop은 아시아 마일즈가 지난 2009년부터 서비스하는 온라인 쇼핑몰로 쇼핑을 하면 마일리지가 적립되는 신개념 마일리지 전문 쇼핑몰이다.

이번 마일리지 3배 적립 이벤트는 아시아 마일즈 iShop에서 12월 31일까지 구매 완료하는 모든 아시아 마일즈 회원에게 적용된다.

특히 전 세계 1,300여 개 상점이 입점해 있어 다양한 선택과 글로벌 브랜드의 편리한 쇼핑 가능하며, 옥션, G마켓, 디앤샵, 롯데닷컴, Hmall, Yes24 등 대형 인터넷 쇼핑몰뿐만 아니라 의류, 도서, 전자제품, 음식 등 한국 기반 쇼핑처도 다양해 유용하다.

아시아 마일즈 iShop 홈페이지를 통해 각 쇼핑몰로 접속해 쇼핑을 하면 쇼핑처별로 다양한 마일리지가 적립되며, 적립된 마일리지는 캐세이패시픽 및 제휴 항공사의 보너스 항공권이나 아시아 마일즈의 전 세계 제휴 호텔, 레스토랑 등 400개 이상의 제휴사에서 사용 가능하다.

아시아 마일즈 iShop은 아시아 마일즈 회원이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고, 회원 가입은 홈페이지(https://www.asiamiles.com/kr)에서 무료로 할 수 있다.

한편, iShop 에서는 최근 확산되고 있는 소셜네트워크 열풍에 발맞추어 페이스북 응용 프로그램을 통한 ‘iShop 시크릿 산타’ 페이스북 어플도 마련했다.

페이스북 랜딩 페이지에서 iShop 시크릿 산타 어플리케이션을 설치 할 수 있으며, 자신의 페이스북과 연동해 서로에게 가상선물을 주고 받을 수 있다. 연말연시를 맞아 가상 선물을 주고 받음으로써 부담 없이 감사 인사와 정을 나눌 수 있는 재미 요소를 더했다. 가상선물은 친구를 지정해서 보내거나, 그룹 친구들 중 무작위로 선정하여 비공개로 보낼 수 있으며, Boxing Day(12월 26일)가 되면 누가 선물을 주고 받았는지 확인 할 수 있다.

시크릿 산타 이벤트는 익명으로 선물을 보낸다는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SNS를 주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이용하는 젊은 고객들에게 이색적인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주목 받을 전망이다.

올해로 한국 취항 50주년을 맞이한 캐세이패시픽항공은 전세계 120여 개의 다양한 노선을 확보하고 있으며, 서울-홍콩 노선 매일 5회 운항으로 홍콩으로 향하는 최적의 항공사로 평가 받는다. 홈페이지에서는 연중 다양한 온라인 특가와 프로모션,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출처: 캐세이패시픽항공

작성자의 다른 글
댓글
0
Profile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