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포럼)

유머

20년 경력 판금정비사의 양심고백

강랭2017.07.13 16:47조회 수 133댓글 1

    • 글자 크기
      • 글자 크기
    헬스장 민폐 겁나 아프겠다 공항에 등장한 시체? 미이라 보안검색 한다?
    • 이게 사실이라면 너무하네요.

      눈에 보이는 부분만 그럴 듯하게 고쳐놓고 내부에서는 썩어가도 모를 정도로 해 놓고 말이죠.

      보험사가 돈을 안준다니 정비소 입장에서는 어쩔 수 없겠네요.

      사실 이런 걸 제대로 고쳤을 때 돈 안주려고 하는 보험사는 공개해야 합니다.

      그래야 그런데 이용 안하죠.

       

      이 원글 작성하신 분도 그런 걸 공개해야지..

      그냥 푸념식으로 작성하는 걸로 끝내서는 아쉽지 않을까 싶네요.

    댓글 달기 WYSIWYG 사용

    글쓴이 비밀번호
    번호 제목 날짜
    HOT 제주항공, 올바른 우리말 높임 표현 사용한다. '잘못된 사물존칭' 2018.10.08
    HOT 뉴욕-유럽 대서양 노선에서 LCC, FSC 제쳐 - 노르웨지언 2018.10.10
    HOT 5년간 항공안전장애 840건, 대한항공·아시아나 발생률 가장 낮아2 2018.10.10
    HOT 백만장자 일가족 사망 항공기 추락, 셀카 때문? 2018.10.15
    HOT 세계 최장거리 19시간 항공편 싱가포르항공 카운트다운, 오늘 밤 2018.10.11
    공지 게시글과 항공위키 연계 관련하여 2018.02.15
    공지 해외여행(항공) 준비할 것과 여행 팁 (총정리) 2015.03.12
    21 건물주의 횡포 ? 갑질? ㅋㅋㅋㅋㅋ 2017.07.22
    20 마누라의 두얼굴~~~ㅠㅠㅠㅠ 2017.07.22
    19 헤드라이트 복원 해봤습니다~~숨은고수1 2017.07.21
    18 아이참~도시락 포장뜯기가 이리힘들어서야.... 2017.07.21
    17 걸그룹 팬아트 ~~~ 예술이네 ㅋㅋ귀여워 2017.07.20
    16 2045년 까지 살아야 하는 이유 2017.07.20
    15 성공한 인생이란~~~~ 2017.07.20
    14 주인님 이렇게 하라고 쫌 ㅋㅋㅋㅋ 2017.07.19
    13 중국 안마녀의 서비스~~~ㅋㅋㅋ1 2017.07.17
    12 기발한 아이디어?1 2017.07.15
    11 헬스장 민폐 겁나 아프겠다 2017.07.13
    20년 경력 판금정비사의 양심고백1 2017.07.13
    9 공항에 등장한 시체? 미이라 보안검색 한다? 2016.05.18
    8 비행기에서 만난 7유형 사람들 2016.05.06
    7 최악의 공항 샌드위치 2016.04.20
    6 애플, 구글이 항공사라면 기내 인테리어 이렇게? 2016.04.16
    5 제트여객기 B737 과 테슬라 전기 자동차 경주 2016.04.09
    4 도대체 알 수 없는 땅콩회장님 발언 2016.03.15
    3 드웨인 닮은 승무원, 가족인가? ㅎㅎ 2015.08.25
    2 터키항공의 위엄 2015.08.25
    1 승무원이 승객에게 하고 싶은 말 한가지 ㅎㅎ 2015.0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