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SpiceJet 의 델리공항 플래시몹

Profile
마래바

상업을 목적으로 한다면 광고와 홍보는 기본이고 필수다.

그런 면에서 항공산업 역시 마찬가지인데, 특히 항공사는 소비자에게 직접 어필하는 서비스업인지라 홍보의 중요성은 더 크다.

상업적인 TV, 지면 광고 말고도 최근에는 일반인 속에서 벌어지는 깜짝 쇼 같은 플래시몹을 홍보에 이용하는 경우도 많다. 특히 유투브 등 온라인 동영상 마케팅이 가능해지면서 그 효과는 더욱 크다.

인도의 저비용항공사 중 하나인 SpiceJet,, 이들이 벌이는 플래시몹.. 플래시몹이라기 보다는 깜짝 쇼 정도에 가깝기는 하지만, 어쨌거나 대중들이 인지하지 못한 상태에서 벌어지는 쇼는 잠시 즐거움을 주기에 충분하다.


2015년 델리공항 플래시몹

올해 3월, 델리공항에서 벌인 플래시몹인데,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지난 해 비행하는 항공기내에서 플래시몹 행사를 벌인적이 있었는데, 그 후속판이다. 솔직히 2014년은 조금 어설퍼 보인다. ^^;;


2014년 기내에서 벌인 플래시몹... 이라기 보다는 깜짝 쇼 정도?

* 스파이스제트(SpiceJet)는 인도의 저비용항공사 중 하나로 2005년 운항을 시작해 현재 B737, Q400 항공기 35대로 인도 국내선 41개 도시를 운항하고 있다.

#스파이스제트 #SpiceJet #플래시몹 #Flashmob #인도 #저비용항공 #홍보 #광고

댓글
0
Profile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