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피우미치노공항 환승문의 (아시아나-> 알이탈리아)

Profile
김진

서울에서 마드리드를 가는 중간

서울에서 피우미치노까지는 아시아나

이후  알이탈리아로 환승합니다

1. 아시아나는 3터미널이고 알이탈리아아 1터미널인거 같은데 환승을 하려면 지을 찾아야하나요? 자동 연결이 될까요?

2. 터미널 이동 환승은 입국수속후 출국수속 다시해야하나요? 환승수속이 가능한가요?

 

3. 피우미치노 공항은 3터미널에서 1터미널 이동수단이 필요한가요?  걸어갈 수 있나요.?

 

아이와 둘이 가는 여행에 걱정이 많아 질문이 많았네요.. 답변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1
  • 상주니
    2019.10.04

    기본 절차는,

    일단 터미널3으로 도착한 후 모레일 탑승해 연결편 탑승구 확인 후 보안검색을 받으신 후 연결편 탑승지역으로 가셔서 수속을 받으시면 됩니다. (만약 B/C/D area 환승하는 경우에는 입국심사를 통과하신 후 다시 입장해야 합니다)

    입니다만,

     

    아시아나 (터미널3) → 알리탈리아 (터미널1), 국제선 → 국제선(EU 지역) 연결되는 경우,

     

    1. 수하물

    기본적으로는 인천 출발할 때 연결해 부치고 로마에서는 찾지 않으셔도 됩니다만 아시아나항공 조차 짐을 찾아서 다시 수속할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분실 위험이 제법 크기 때문입니다.

     

    2. 환승 수속

    앞서 설명한대로 기본적으로는 모레일 탑승해 연결편 탑승구 확인하신 후 보안검색 받으시고 연결편 탑승지역에서 수속 받으시면 됩니다만, 연결편이 마드리드(스페인)는 EU 지역으로 입국 수속을 밟으신 후 다시 입장하셔야 합니다.

    * B/C/D Area : 국내선 및 EU 항공편

     

    3. 터미널3 - 터미널1 이동 수단

    레일이 있습니다만 입국 수속을 밟으셔야 하므로 나오셔서 터미널과 터미널을 연결하는 셔틀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걸어서 이동하셔도 됩니다만 자제분과 동행하시므로 셔틀버스를 이용하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로마 피우미치노 공항 터미널 맵

     

Profile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