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거리 저비용항공사: 두 판 사이의 차이

항공위키
(새 문서: ==장거리 저비용항공사(Long Haul Low Cost Carrier)== 일반적으로 저비용항공사는 저렴한 요금으로 항공기 스케줄을 다량 운용하는 박리다매...)
 
잔글편집 요약 없음
1번째 줄: 1번째 줄:
==장거리 저비용항공사(Long Haul Low Cost Carrier)==
==장거리 저비용항공사(Long Haul Low Cost Carrier)==


일반적으로 [[저비용항공사]]는 저렴한 요금으로 항공기 스케줄을 다량 운용하는 박리다매 형태가 일반적이며 이에 따라 단거리 노선에 적합한 비즈니스 모델이나 최근에는 장거리 노선에서도 운임 경쟁력을 저비용항공사가 등장하기 시작했다.
일반적으로 [[저비용항공사]]는 저렴한 요금으로 다량의 [[항공편]] 스케줄을 운용하는 박리다매 형태가 대부분이며 단거리 노선에 적합한 비즈니스 모델이다. 하지만 최근에는 장거리 노선에서도 [[운임]] 경쟁력을 보이며 중대형 항공기종을 운용하는 [[장거리 저비용항공사]]가 등장하기 시작했다.
 
일반 저비용항공사가 B737, A320 등 단거리 위주의 [[항공기]]를 운용하는 반면 장거리 저비용항공사는 B777, B787, A330 등 중장거리 항공기종을 운용하고 있다.





2017년 6월 6일 (화) 14:45 판

장거리 저비용항공사(Long Haul Low Cost Carrier)

일반적으로 저비용항공사는 저렴한 요금으로 다량의 항공편 스케줄을 운용하는 박리다매 형태가 대부분이며 단거리 노선에 적합한 비즈니스 모델이다. 하지만 최근에는 장거리 노선에서도 운임 경쟁력을 보이며 중대형 항공기종을 운용하는 장거리 저비용항공사가 등장하기 시작했다.

일반 저비용항공사가 B737, A320 등 단거리 위주의 항공기를 운용하는 반면 장거리 저비용항공사는 B777, B787, A330 등 중장거리 항공기종을 운용하고 있다.


장거리 저비용항공사 현황



각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