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여행 등에 대한 새로운 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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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일공수, 3년 만에 흑자 … 894억 엔 순이익 거둬전일공수, 코로나19 팬데믹 후 첫 흑자 기록 … 3년 만 올해 800억 엔(8천억 원) 흑자 기대 일본 항공업계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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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회복세 본격화되지만 정작 여행업계 인력난코로나19 기간 중 여행업계 인력 크게 줄어 여행시장 회복에 실전 투입할 전문인력 크게 부족할 전망 거의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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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ATW 올해의 화물 항공사 선정대한항공, ATW '올해의 화물 항공사' 선정 … 2년 연속 최고상 수상 코로나19 팬데믹 중 강력한 화물사업 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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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산보호 라탐항공 그룹, 3분기 8천억 원 손실남미 최대 항공그룹 라탐, 3분기 8천억 원 손실 기록 코로나19 팬데믹 영향으로 2020년 5월부터 그룹 내 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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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엣젯, 코로나 폭풍 속에서도 흑자 ·· 최종 결산 발표베트남 대표 LCC 비엣젯, 코로나19 팬데믹 속에서도 적자 면해 비용 절감 및 화물 수송 확대, 자제 지상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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콴타스, 호주 국내 항공여행 코로나19 이전 수준 회복호주, 국내 여행·레저 항공수요 코로나19 이전 수준으로 회복 콴타스, 국내 항공수요 회복과 화물 사업 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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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일공수(ANA), 비항공 사업 확대 ·· 5년 후 4조 원 매출 목표전일공수(ANA), 비항공 사업 확대 등 사업 다각화 코로나19 이전 수준의 두 배인 4천억 엔 매출 목표 일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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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국항공, 일등석 기내식 '집에서 즐기자' ·· 가격은 '헉'영국항공, 2인 기준 최대 15만 원 퍼스트클래스 기내식 판매 코로나19 팬데믹 속 다양한 분야로 수익 사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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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웨이항공, 지난해 1743억 원 영업손실 ·· 전년 대비 9배티웨이항공, 지난해 매출 66.8% 감소 1743억 원 영업 손실 대한항공 제외 지난해 모든 항공사 대규모 적자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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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항공, 올해도 화물 밖에 ·· 여객기 2대 더 화물기 개조아시아나항공, A350 여객기 2대 더 화물기로 개조 올해 코로나19 사태 속, 화물기로 개조한 여객기 4대로 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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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팬데믹, 항공사 운수권 및 슬롯 회수 유예 더 연장코로나19 팬데믹 장기화에 따라 운수권 및 슬롯 회수 유예를 더 연장 2020년에 이어 올해도 항공사의 정상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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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임 국토부 장관, 양대 국적사 통합 지원 ·· 소비자 편익 확대 요구신임 국토부 장관, 양대 국적사 통합이 소비자 편익으로 이어져야 강조 코로나19 펜데믹 속에서도 흑자경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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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 사태 속 문제의 B737 MAX 발주한 엔터에어폴란드 항공사, 코로나 사태 속에 B737 MAX 기종 발주 B737 MAX 현재 안전성 검증 후 장기적으로 항공기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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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이젠 아프리카도 문 걸어 잠근다 ·· 감염자 1천 명 넘어코로나 팬데믹, 이젠 유럽·미국 넘어 아프리카도 위협 아프리카, 감염자 1천 명 넘어 다음 확산지 가능성 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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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별입국절차, 모든 입국자 대상으로 확대 ·· 코로나19 전 세계 확산중국, 일본, 이탈리아, 이란, 프랑스 등 11개 나라 출발 입국자 대상 특별입국절차 펜데믹(세계적 대유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