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서비스 이용 시 불편사항이나 클레임 등에 대한 컨설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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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기타 항공교통 이용 시 불만, 보상에 대한 상담 게시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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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연·결항 아시아나 지연 클레임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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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 비행기 문 열린 채 착륙 … 일부 승객 병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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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 상공인, 에어부산 인수 의향 … 분리매각 새 국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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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에어, 무안-기타큐슈 첫 국제선 취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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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항공, 인천공항 라운지 이름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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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항공위키 연결 개선사항, 수동 링크 → 자동 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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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해외여행(항공) 준비할 것과 여행 팁 (총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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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 지연 클레임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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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례 분석] 위탁 수하물 못 받아 … 생필품+위자료 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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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례 분석] 열흘 늦게 도착한 수하물, 여행사가 배상한 이유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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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 관제에서 노선 폐쇄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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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7시간 연착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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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자 확인 필수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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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운항 취소로 인한 책임과 보상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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젯스타6시간30분지연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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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하물 지연..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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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독일공항 파업으로인해 비행기가 지연된것은 어떤식으로 보상을 받을수 있을까요?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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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 오류로 인해 탑승권 미발행 후 대체편 제공 없음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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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기이상으로 지연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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델타항공에서 분실된 수하물에 대해 보상 거부 건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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탑승거부로 인한 돌아오는 티켓 취소건에 대해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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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연 보상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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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LM 항공사의 X판 서비스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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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상요구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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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익프레스 탑승거부(채크인거부)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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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연, 결항 보상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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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T 항공 스케줄 변경으로 인한 비용 지출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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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런던공항 접촉사고 관련 보상문의 드립니다.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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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stop 에서 2 stop 으로.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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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11.10 이스탄불출발 아제르바이잔 비상착륙 보상관련건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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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권 지연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