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서비스 이용 시 불편사항이나 클레임 등에 대한 컨설팅
-
공지
기타 항공교통 이용 시 불만, 보상에 대한 상담 게시판입니다.
-
대한항공 출발 직전 기내에서 총알 발견, 되돌아와 (1)
-
에어프레미아, B787 추가 도입 … 5월 뉴욕 취항
-
가덕신공항, 조기 완공 위해 100% 매립 → 부분 매립으로 가닥
-
항공 소음부담금 개편 … 야간비행 줄이고 착륙료 인상?
-
하이에어, 4호 ATR 72 항공기 도입 … 이번엔 노란색
-
공지
항공위키 연결 개선사항, 수동 링크 → 자동 링크
-
공지
해외여행(항공) 준비할 것과 여행 팁 (총정리)
-
시스템 오류로 인해 탑승권 미발행 후 대체편 제공 없음5
-
항공기이상으로 지연1
-
탑승거부로 인한 돌아오는 티켓 취소건에 대해2
-
지연 보상2
-
KLM 항공사의 X판 서비스1
-
보상요구1
-
선익프레스 탑승거부(채크인거부)3
-
지연, 결항 보상1
-
LOT 항공 스케줄 변경으로 인한 비용 지출4
-
대한항공 런던공항 접촉사고 관련 보상문의 드립니다.2
-
1 stop 에서 2 stop 으로.1
-
대한항공 11.10 이스탄불출발 아제르바이잔 비상착륙 보상관련건1
-
항공권 지연1
-
에어캐나다 체크인 이름 불일치 (전산 오류 추정) 탑승 거부2
-
스튜디어스의 갑질1
-
결항 보상1
-
진에어 G771 시스템서버다운 지연 보상1
-
델타항공 ESTA 비자 없이 비행기 탑승 후 입국거절3
-
대한항공 배짱장사 !!!1
-
입국 거부당했는데 항공사 잘못입니다 보상가능한가요?6
-
국내선 갑작스런 항편변경. 이후 취소2
-
게이트앞 탑승거절후 항공사실수인정 보상에대해3
-
에어캐나다 실수 탑승거부1
-
출발지 항공기 지연출발로 타항공기 연결편 재구매 비용 보상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