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서비스 이용 시 불편사항이나 클레임 등에 대한 컨설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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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기타 항공교통 이용 시 불만, 보상에 대한 상담 게시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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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비에이션, UAM 솔루션 개발 … 이브 MOU 체결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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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팔, 대한항공 운항 중단 … 자국 항공사 韓 취항 불허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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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 유류할증료(2023년 10월) … 또 3단계 올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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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마공항 환승 질문이 있습니다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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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종사 선선발 후교육 제도 실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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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항공위키 연결 개선사항, 수동 링크 → 자동 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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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해외여행(항공) 준비할 것과 여행 팁 (총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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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연으로 인한 보상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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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항 관련 문의드립니다!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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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유 항공편 취소 및 대체편 미제공으로 인한 티켓변경금액 보상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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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가 항공 안전 점검해 주세요.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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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례분석] 체크인 마감시간 안내 없어 못타, 배상 요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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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LM 결항으로 일정변경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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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 지연 클레임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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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례 분석] 위탁 수하물 못 받아 … 생필품+위자료 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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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례 분석] 열흘 늦게 도착한 수하물, 여행사가 배상한 이유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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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 관제에서 노선 폐쇄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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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7시간 연착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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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자 확인 필수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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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운항 취소로 인한 책임과 보상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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젯스타6시간30분지연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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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하물 지연..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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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독일공항 파업으로인해 비행기가 지연된것은 어떤식으로 보상을 받을수 있을까요?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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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 오류로 인해 탑승권 미발행 후 대체편 제공 없음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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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기이상으로 지연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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델타항공에서 분실된 수하물에 대해 보상 거부 건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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탑승거부로 인한 돌아오는 티켓 취소건에 대해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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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연 보상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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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LM 항공사의 X판 서비스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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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상요구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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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익프레스 탑승거부(채크인거부)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