젯스타항공4월7일 오후8시55분이나 4월8일 새벽 4시출발 무려6시간30분지연으로 내 호주여행은 모든게 엉망ㅠ 온라인투어여행사는 장준혁가이드 여행사직원도 아니며 누락일정외 다른일정만 가능하다고 만나자마자 일침을 가하고 여행사에서 달래주라고 했다함 타여행사는 일정을 다 진행했다고 돌아오는 비행기안에서 들었고 너무 화가남 젯스타의 지연으로 일정누락 가이드도 태도나 언사가 블편했고 식사시간은 타니트했지만 쇼핑센타방문은 여유를 부리고 고객을 상대로 삐지고 내가 물나르는 사람이냐고 본인한테 정중하게 대해달라고 하면서 정작 고객들한테는 정중하지 못한 가이드 모든게 엉망이고 책임도 회피성이라 어의없는 여행동안 불쾌하고 현지에서 말도 안되는 대우를 받아 너무 분노가 치밀러올라옴 항공사는 여행사가 알아서 할일 여행사는 항공사의책임이라 항공사에 문의해봐라 가이드는 여행사직원아니니 여행사에 민원제기하고 좋은여행이 되기위해 앞으로의 일정만 생각하자 해놓고 간간히 지연언급하나 본인불합리하다싶으면 언급안하기오 하는 태도,고객반응이 좋지않으면 같이 삐치고 본인 화를 고객한테 화내고 언급하는 가이드 정말 호주최악의여행 ㅠㅠ
항공사, 여행사, 랜드 여행사 이렇게 얽힌 구조에서 한 군데 삐긋하면 난감한 상황이 되기 쉬워요
서로 책임 미루기 좋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