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여행 등에 대한 새로운 소식
-
아시아나항공 연속 영업손실 625억 원, 부채비율 3000% 근접아시아나항공, 매출 늘었지만 수익성 대폭 하락 상반기 625억 원 영업손실, 3236억 원 당기순손실 기록 재무...
-
티웨이항공, 2분기 매출 증가했으나 영업손실 220억티웨이, 2분기 매출 14% 늘어난 3260억 원 하지만 수익성 대폭 악화 … 영업·순손실 전환 [티웨이항공]이 분...
-
진에어 2분기 매출 늘었지만 영업이익 급감진에어 2분기 매출 19% 증가한 3082억 원 하지만 고환율, 비용 증가 등으로 영업이익은 95% 급감 [진에어]의...
-
제주항공 2분기 매출 늘었지만 적자 전환2분기 제주항공, 매출 16% 늘었지만 수익성은 악화 상반기 누적 사상 최대 매출 기록 환율, 물가 상승 등으...
-
아시아나항공, 역대 최대 매출 불구 적자 전환아시아나항공 분기 기준 역대 최대 매출 기록 하지만 기재 송출 및 도입에 따른 비용 증가로 영업손익 적자 ...
-
제주항공 1분기 매출 5392억 영업익 751억 "사상 최대"제주항공 1분기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사상 최대 기록 코로나19 여파 완전히 벗어나며 수익률 급상승 [제주...
-
에어인천, 지난해 적자 전환 … 아시아나 인수전 총력에어인천, 코로나 호황 후 지난해 적자 전환 아시아나항공 화물사업 인수에 성공하면 단번에 메가 캐리어로 ...
-
아시아나항공, 3분기 영업이익 냈지만 순손실 못피해아시아나항공, 3분기 매출 13% 증가 1조7250억 원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45% 감소한 1267억 원 화물사업 실...
-
운항중단 하이에어, 기업회생 신청하이에어, 운항 중단 보름 만에 기업회생 신청 운항관리사 부족으로 1일부터 운항 중단 2019년 비행 개시 이...
-
진에어, 2분기 매출 두 배 늘어 … 상반기 역대 최대진에어 2분기, 전통적 비수기에도 선방 1분기 더한 누적 상반기 실적은 역대 최대 기록 [진에어] 2분기 성적...
-
티웨이항공 2분기도 흑자, 하지만 1분기 대비 대폭 감소티웨이항공, 1분기 이어 2분기도 흑자 … 196억 영업흑자 매출도 전년 동기 대비 205% 증가한 2861억 원 기록...
-
에어부산, 4분기 흑자 전환 실패 … 2022년 808억 적자에어부산, 분위기 전환됐던 4분기에도 흑자 거두지 못해 대폭적인 매출 증가와 영업손실 축소 등 개선 움직...
-
플라이강원, 강원도 떠나 사명 바꾼다?코로나19 여파로 제대로 날지 못하는 플라이강원 최근 직원 임금 체불할 정도로 사정 어려워 강원도에서 다...
-
베트남항공 사업지속성 의문 … 상장폐지 위기감사보고서, 베트남항공 사업지속성 의문 제기 정부 지원, 채무 변제 없이는 사업 지속 어렵다 설명 10분기 ...
-
제주항공, 3200억 원 규모 유상증자 추진제주항공, 3200억 원 유상증자 추진 코로나19 사태에서 회복 더뎌, 상반기 1328억 원 영업손실 코로나19 기...
-
에어부산, 2분기 영업손실 210억 … 적자 78% 감소코로나19 사태 진정과 수요 회복으로 매출 크게 늘어 하지만 영업적자에서 벗어나지 못해 … 적자폭 감소에 ...
-
제주항공, 2분기 550억 영업적자 … 매출 68% 늘어제주항공, 2분기 매출 크게 늘었지만 영업적자 못 벗어나 매출 약 60% 증가, 영업손실 550억 원으로 적자폭 ...
-
티웨이항공, 2분기 299억 영업손실 … 적자폭 축소 위안티웨이항공, 전년 동기 대비 매출 65% 증가한 938억 원 하지만 영업손익에서는 여전히 적자에서 벗어나지 못...
-
진에어 2분기 '151억' 영업적자 … 적자폭은 크게 감소진에어 2분기 영업적자폭 전기 대비 감소한 151억 원 코로나 사태 완화됐지만 기대보다 회복 속도 느려 [저...
-
제주항공, 1분기 779억 원 영업적자 … 손실폭 감소여타 LCC와 마찬가지로 1분기 적자에서 벗어나지 못해 리오프닝에 따른 국제선 여객기 증가로 2분기 이후 실...
-
에어부산, 1분기 매출 증가 … 손실폭 감소에어부산, 1분기 매출 전년 동기 대비 58.8% 증가 손실폭도 감소, 국제선 여객편 증편과 함께 2분기 개선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