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여행 등에 대한 새로운 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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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토부, 난기류 피해 대책 … 라면 서비스 중단, 운수권 반영 등국토부, 항공 난기류 피해 방지 대책 마련 민간 기상정보 사용 유도, 운수권 배분에 반영 착륙 40분 전 기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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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정부·여론 비판에 "마일리지 개편 재검토"장거리 노선 마일리지 차감 폭 커져 제기된 소비자 불만 여론의 불만에 정치권의 비판까지 가세하면서 막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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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스타항공, 운항증명 취득 실패 … 운항재개 캄캄이스타항공, 운항재개를 위한 최종 관문인 '운항증명' 취득 실패 준비를 거쳐 1분기 운항재개 예상했지만 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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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공항, 패스트트랙 9월 시범운영 국토부 협의 중인천공항, 패스트트랙 서비스 도입 검토 … 국토부와 협의 중 누구나 일정 금액 지불하고 이용하는 방식, 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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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스타항공 AOC 심사 지연 … 상반기 운항재개 불확실이스타항공, 운항증명 획득 지연 … 2분기 운항재개는 어려울 수도 서류심사 종료, 현재 비상탈출·대응 등 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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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업계, "운항허가는 국토부가.. PCR 의무 해제" 요구항공업계, 항공기 운항허가권 다시 국토부로 되돌릴 것 요구 방역 당국의 보수적인 정책으로 해외여행 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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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에어 60억 원 과징금은 재량권 남용 … 국토부 최종 패소진에어에 부과한 60억 원 과징금 부당 최종 판결 나와 국토교통부, 제주항공에 이어 진에어와의 소송전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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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프레미아 김포 취항은 약속 위반 ·· 업계 반발인천 거점인 에어프레미아, 김포 취항 소식 전해지며 특혜 논란 일어 2019년 사업면허 발급 시 국토부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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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로케이, 취항 연기 ·· 항공기 띄울 여력 없어신생항공사 에어로케이, 취항 시기 연기 ·· 자본금 15억 원, 여력 없어 면허 조건인 '2년 이내 취항' 약속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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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토부, 코로나 백신 항공기 탑재기준 완화 ·· 수송량 최대 3배 확대국토교통부, 백신 항공화물 탑재량 늘리기 위한 기준 완화 드라이아이스 탑재 기준 완화해 백신도 3배 늘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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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항공교통서비스평가', 티웨이·대한항공·진에어 최고 등급티웨이항공, 모든 부문에서 최고 등급인 '매우 우수' 평가 대한항공·진에어, 정시성·소비자 보호 '매우 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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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LCC, 여객기 화물 수송 사업 본격화 ·· 좌석 탈거·카고시트백국토부, 진에어·제주항공·티웨이항공에 여객기 객실 화물 탑재 승인 코로나19 사태 속 유일한 돌파구 화물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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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독 이스타항공만 과징금 경감액 많아 ·· 사유도 불분명·애매이스타항공, 항공법 위반 과징금 감면 규모 유난히 커 감면 사유도 설득력 부족, 누가 감면 주도했는 확인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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탄피, 장난감 총 항공기내 반입 가능해진다이달 말부터 발사 기능 없는 장난감 총은 항공기내 반입 허용 탄두, 탄피도 허용하며 전자 충격기는 기능 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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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항공업계, 코로나19 관련 안전한 항공여행 지침 시행정부, 코로나19 사태 관련 항공안전 지침 강화, 관리감독 승무원, 승객 행동요령은 물론 조종사, 관제사, 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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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체 손상 비행 후 거짓 보고? 대한항공 '확인 후 사실 보고했다' 반박감사원, 대한항공 엔진 커버 손상 사고 인지 못하고 운항 손상 발견 후 도착지 오사카에서 발생했다고 거짓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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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스타항공, 법정관리·탕감·정부지원 회생할 수 있을까?제주항공의 이스타항공 인수 포기로 파산·청산 불가피 전망 1600여 대량 실직 사태 우려되는 가운데 정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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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항공 미운털? 국토부 김해-양양 노선 불허제주항공 김해-양양 운항허가 못받아 운항 및 취항 행사 취소 이스타항공 인수에 차질 초래하며 제주항공 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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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사태, 올해 못 쓴 마일리지 1년 연장한다코로나19 사태로 국제선 급갑, 글로벌 이동 제한 등으로 현실적으로 항공 마일리지 사용 어려워 국토부·공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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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토부, 조종사 자격 유지 조건 임시 완화 ·· 아시아나 A380 조종사 구제국토부, A380 조종사 기종자격 유지 조건 완화해 주기로 기존 90일 이내 3회 이착륙 조건을 210일로 확대 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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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기 12명 정비인력 기준 바꾼다 ·· 기종, 위탁 등 환경 고려국토부 '항공기 1대당 12명' 기준 개정, 연말 시행 항공기종, 노후 정도, 위탁, 모기업 정비능력 등 종합 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