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여행 등에 대한 새로운 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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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프랑스-KLM, 코로나 사태로 2020년 9조5천억 원 손실에어프랑스-KLM 항공그룹, 코로나19 사태로 지난해 10조 원 가까운 손실 코로나19 피해가 진행형인 가운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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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웨이, 유증 실패에 자금 조달 막막 ·· 모기업도 경영난티웨이항공, 유상증자 실패 및 모기업 경영 악화로 지원 여력 없어 정부의 자금지원 확보가 마지막 희망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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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항공, '이스타 선결조건 해결 못해' 하지만 최종 결정 미뤄이스타항공, 제주항공이 요구한 선결조건 해결 못해 제주항공, 계약 해제 가능하다면서도 즉각 조치 않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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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 사태] 日 항공업계, 정부에 22조 원 지원 요청일본 항공업계, 코로나 사태 극복을 위해 정부에 22조 원 지원 요청 7일 비상사태 선포와 함께 1,215조 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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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토부, 공멸 위기 '대형 항공사도 긴급 금융 지원' 촉구국토부, 붕괴 직전 항공산업 금융지원 필요성 강조 정부의 안일하고 편향된 상황인식 비판 제기돼 정부 고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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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회사채 신속인수제 4조 원 투입, 항공·유통 우선 숨통정부 회사채 신속인수제로 항공·유통 기업에 우선 숨통 4, 5월 만기 기업의 별도 회사채를 국책 은행이 매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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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국 정부, 코로나19 위기 '자금 지원만으로 부족' 항공사 지분 인수영국, 대출 지원만으로 현 위기 상황 극복하기 어렵다 판단 영국항공 등 자국 항공사 지분 직접 매입하는 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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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은행, 우선 저비용항공사 3곳에 400억 원 긴급 금융 지원코로나 위기에 생존 위한 긴급 금융지원, 우선 LCC 3곳 지원 항공업계 지원 계획 밝힌 지 한 달만에 첫 시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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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발 항공기 우리나라 입항 금지될까?(1)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자 확산 추세 급격해지며 위험성 커져 미국 등 중국 본토에서 입국하는 여객 입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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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사이공항 운항 재개 '40% 어렵다' 25%로 축소14일 재개 간사이공항 국제선 운항 규모 25%로 축소 애초 무리한 국제선 운항 재개, 日 정부가 밀어 붙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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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TR 대신 '주거래 여행사', 부처별로 선정정부 부처별 주거래 여행사 선정 GTR 대신 도입하는 제도로 보다 저렴한 항공권 이용으로 예산 집행 효율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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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프랑스 파업 지속, 생존 가능성 '절반'보름간 파업 지속한 에어프랑스, 약 3억 유로 손실 노사 합의 결렬 책임지고 CEO 사임 지분 보유한 프랑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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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무원 항공기 이용 GTR 제도 '폐지' 또는 '개선'물컵 갑질로 인한 여론 악화, 대한항공 일감 몰아주기? 현재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계약 운영 중인 GTR 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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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정부, 3대 항공사 소유권 축소한다중국, 메이저 항공사에 대한 정부 지분율 50% 이하로 규제 미국 등 외국은 물론 비정부 투자자들을 끌어들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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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운임 변경 인가제 전환 개정안 발의항공운임, '인가제'로 전환 개정안 자유로운 시장 경쟁 해치고, 오히려 담합 현상으로 이어질 것 비판 국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