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여행 등에 대한 새로운 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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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국민, 중국에 비자 없이 입국한다중국, 8일부터 우리 국민 무비자 입국 허용하기로 무비자 입국 후 15일 체류 가능, 내년 말까지 시행 이달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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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산 여객기 동남아 띄운다중국산 제트 여객기, 동남아 국가 시연 비행 중국 외 지역으로 활동범위 확대 계획 FAA, EASA 등의 인증 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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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 → 美 항공편 주 50회로 늘어난다미국, 중국 여객기 취항 편수 주 35편에서 50편으로 증편 코로나19 사태로 경색됐던 양국 관계 점차 회복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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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산 여객기, 에어쇼 등장 … 세계 시장 뚫을까?중국산 C919 항공기, 싱가포르 에어쇼 등장 중국의 항공기 개발 능력 과시와 함께 세계 시장 노크 중국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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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산 C919, 첫 해외 주문 획득중국산 상업용 항공기 C919, 첫 외국 항공사에 판매 브루나이 신생 GallopAir로부터 15대 주문 확보 중국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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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6년여 만에 한국 단체관광 허용 … 항공수요 회복될까(1)중국, 한국 단체관광 허용 기조 밝혀 2017년 사드 배치 갈등으로 한한령 내린 지 6년 5개월 만 양국 교류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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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 회복에도 중국 하늘길 부진 … 항공편 감축포스트 코로나 항공 수요 회복에도 중국 노선은 부진 한중 관계 경색에 따른 상호 방문 제한 여전 중국, 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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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산 여객기 C919, 첫 상업비행 성공중국산 제트 여객기 C919, 첫 상업비행 기존 ARJ21 기종은 소형급으로 보잉·에어버스와 경쟁 힘들어 C919 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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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버스, 중국에 두 번째 항공기 조립 공장 신설에어버스, 중국에 두 번째 항공기 조립라인 신설 2008년 건립한 톈진 공장에서 현재 월 4대 규모 생산 중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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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방항공, 지난해 대규모 손실 … 최악 21년 대비 2.7배 늘어중국남방항공, 지난해 약 6조 원 손실 코로나19 사태 최악이던 2021년보다 오히려 악화 중국 당국의 제로 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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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 중국인 대상 단기비자 발급 재개정부, 중국인 대상 우리나라 단기비자 발급 제한 조치 해제 올해 들어 적용된 것으로 40일 만에 해제된 것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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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오늘(1일)부터 한국발 입국자 전원 코로나 검사중국, 1일부터 한국발 입국자 전원 PCR 혹은 항원검사 실시 양성 판정 나올 경우 자택격리, 시설 격리, 입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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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3대 항공사 지난해 손실 19조 원중국 3대 메이저 항공사 지난해 19조 원 손실 코로나19 사태 속 강력한 제로 코로나 정책에 3년 동안 막대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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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국 전 검사 의무화해도 중국발 23.5% 코로나 감염 입국사전 검사 의무화에도 불구 중국발 4명 가운데 1명 감염 심상치 않은 중국발 코로나19 리스크에 각국 중국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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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발 입국자 한국 20%, 대만 27% 코로나 감염중국발 입국자 20%가 코로나19 감염자.. 대만은 27% 장기 체류 및 내국인 검사 결과에 따라 더 증가할 수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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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선 회복세 제동 … 중국 코로나 급증 돌발포스트 코로나 맞아 회복세 보이던 국제선 항공 여객 중국발 코로나 감염 폭증에 따라 각국 중국발 입국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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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페인·英·佛도 중국발 입국자에 음성증명서 요구중국발 코로나 유입 차단 위해 각국 검역 강화 스페인, 이탈리아 이어 중국발 입국자 PCR 음성확인서 등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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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발 입국자 코로나 검사 의무화 … 中 노선 증편 중단중국발 입국자에 대해 코로나19 검사 의무화 입국 전 PCR·신속항원검사에서 음성확인 돼야 한국행 항공기 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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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탈리아, 중국발 항공편 승객 절반 이상 코로나 감염자이탈리아, 중국발 입국자 중 절반 이상이 코로나19 감염 입국자 전원 대상으로 진단검사 의무화 우리나라 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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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 대한항공-아시아나 통합 승인 … 슬롯 감축 조건중국,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합병 승인 총 9개 중국 노선 슬롯 감축 및 이전 조건 최종 합병까지 유럽연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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日 언론, 대한항공-아시아나 합병 부정적 전망일본 언론,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합병 전망 부정적 거론 대우조선해양 매각에 대한 유럽 불승인 사례 재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