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여행 등에 대한 새로운 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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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프트한자, ITA 인수 먹구름 … EU 경쟁제한 우려루프트한자의 ITA 인수에 대해 EU 경쟁제한 우려 독점으로 가격 오르고 서비스 질 저하 우려, 비용 소비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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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리탈리아, 10월 15일 이후 항공편 스케줄 모두 취소 ·· 폐쇄 임박이탈리아 대표 항공사 알리탈리아 10월 14일 운항 종료 이탈리아 정부, 신생 항공사 ITA 설립해 알리탈리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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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타그룹,인도 국영 에어인디아 인수전 참가타타그룹, 에어인디아 인수전에 뛰어들어 에어인디아 직원 - 펀드 컨소시엄과 경쟁 타타그룹, 에어인디아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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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P포트투갈항공, '승무원 너무 많아' 2천 명 구조조정TAP포르투갈, 고비용 구조 해결 위해 2천 명 해고 경영난으로 7월 국영 항공사 전환, 최악의 경우 총 5조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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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탈리아, 새로운 국영 항공사 설립 추진이탈리아, 알리탈리아 대체할 새로운 국영 항공사 설립 추진 현재 알리탈리아 인력 대부분 이관하지만 법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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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도 타타그룹, 에어인디아 인수 검토 ·· 실사 들어가타타그룹, 에어인디아 인수 추진하나 다시 인수한다면 70년 만에 다시 돌아가는 셈 인도 타타그룹이 에어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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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P포르투갈, 정부 지원과 함께 지분 매입으로 국영화TAP포트루갈항공, 정부가 지분 매입하며 최대 주주 코로나19 사태로 국내 경제에 절대적 영향 끼치는 TAP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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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스라엘 엘알항공, 코로나19 사태로 국영화 수순이스라엘 정부, 엘알항공 지분 매입 방식으로 구제 계획 제시 엘알항공, 1억 5천만 달러에 주식 매각해 자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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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리탈리아, 국영 항공사(Alitalia-Tai)로 재 출범알리탈리아, 파산 후 매각 불발되면서 코로나19 사태 직격 매각 가능성 사라지면서 국유화 선택, 새로운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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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항공 파산보호 신청, 코로나19 폭격 결정타타이항공, 코로나19 사태 극복 못하고 파산보호 신청 최근 몇 년간 지속적으로 악화된 실적에 코로나19 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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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유화되는 알리탈리아, 1/4 규모로 축소 '미니 알리탈리아'국유화 알리탈리아 규모, 항공기 25-30대 현재의 1/4 수준으로 '미니' 직원도 3천여 명으로 대대적인 인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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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산, 매각 불발 알리탈리아, 34조 원 투입해 완전 국영 항공사로 전환2017년 파산 선언하며 법정 관리 상태의 알리탈리아, 결국 국영화 선택 대규모 구조조정 등을 거부하며 매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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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인디아 자금 부족, 일부 공항에서 연료 공급 중단자금난으로 연료 공급 중단당한 에어인디아 누적된 적자로 매각 진행 중이지만 적절한 인수자 찾지 못해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