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여행 등에 대한 새로운 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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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아시아 사업구조 개편 … 에어아시아 그룹 중심으로에어아시아 사업구조 재편 에어아시아 그룹을 중심으로 항공 비즈니스 [에어아시아]가 사업구조와 지배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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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 출발 에어아시아 정비 문제로 27시간 지연정비 문제로 두 차례 지연, 27시간 늦게 출발한 에어아시아 지연 과정에서 승객 탑승한 채 4시간 이상 체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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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소비자원, 비엣젯·에어아시아 주의보환불을 적립금으로 하거나 장기간 지연시키는 항공사 소비자원, 비엣젯과 에어아시아 이용 시 주의해 줄 것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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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 보호 의무 소홀한 항공사 과태료 처분항공교통이용자 보호기준 준수 미흡한 에어아시아, 비엣젯 과태료 400만 원 대규모 폭설 사태 대응 미흡 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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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피탈A, 에어아시아 캄보디아 설립에어아시아, 캄보디아에 LCC 추가 설립 2023년 비행 목표로 에어아시아 캄보디아 출범 준비 캐피탈A가 5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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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아시아, 무제한 항공권 "슈퍼플러스" 츌시亞 최대 LCC 에어아시아, 구독 상품 '슈퍼플러스' 상품 출시 27만 원에 12개월 동안 무제한 항공편 이용 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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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아시아, eVTOL 에어택시 진출 …100대 임차 2025년 개시에어아시아, 에어택시 사업 진출 위해 eVTOL 비행기 100대 임차 조종사 1명, 승객 4명 태우고 시속 최고 3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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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아시아, 화물 항공사 라야항공 인수 검토에어아시아, 화물 항공사 인수 검토 항공화물 부문 사업 확장 전략의 일환으로 텔레포트(Teleport) 성장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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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아시아 그룹, '캐피탈A'로 사명 변경 … 금융·테크 기업 변신?에어아시아 그룹, 사명을 캐피탈A로 변경 전통적인 항공 여객 사업에서 탈피해 화물, 택배 및 금융·테크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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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아시아, 택배·배송 사업 개시 ·· 非항공·디지털 비중 50%까지 확대택배·배송 사업 시작하는 에어아시아 이미 이커머스·전자결제·슈퍼앱 등 구축하고 최종 배송 서비스로 완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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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 에어아시아, 인력 구조조정 및 항공기 감축타이 에어아시아, 항공기 감축과 인력 구조조정 실시 생존 위해 구조조정 불가피, 항공기 10% 감축.. 인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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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도 타타, 에어아시아와 에어인디아 익스프레스 통합인도 타타그룹, 에어아시아 인디아 - 에어인디아 익스프레스 통합 추진 68년 만에 에어인디아 되찾은 타타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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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시간 지연 에어아시아 70만 원 손해배상 판결항공기 기체 결함으로 지연, 승객에게 최대 70만 원 손해배상 결정 에어아시아엑스, 예측하기 어려운 기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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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에서 테크기업으로 변모하는 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 항공사에서 테크 기업으로 사업 확장 플랫폼 서비스 슈퍼앱, 온라인 결제 및 대출 시스템 빅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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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아시아, 코로나19 사태 자금 확보 위해 계열사 지분 매각에어아시아 자금 사정 악화로 계열사 '에어아시아 인디아' 지분 매각 일본 시장 철수 이어 인도에서도 철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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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아시아 재팬, 파산 절차 돌입일본 LCC 에어아시아 재팬, 파산 절차 개시 신청 코로나19 사태로 규모 및 자금력 취약 항공사 속속 파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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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외국계 LCC 속속 운항 중단 ·· 에어아시아 이어 제트스타에어아시아 재팬의 운항 중단에 이어 제트스타 재팬도 완전 사업철수 여부는 확인되지 않았으나 당분간 운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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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아시아도 '비대면' 이유, 카운터 체크인 수수료 도입에어아시아, 공항 카운터 탑승수속 시 수수료 부과 코로나19 사태 등으로 인한 비대면 분위기 확산과 LCC 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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亞 최대 LCC 에어아시아, 2Q 2800억 원 손실 ‥ 연속 4분기 적자아시아 최대 저비용항공사도 코로나19 사태에 2분기 대규모 손실 에어아시아, 상반기 약 5천억 원 손실 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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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도 타타그룹, 에어인디아 인수 검토 ·· 실사 들어가타타그룹, 에어인디아 인수 추진하나 다시 인수한다면 70년 만에 다시 돌아가는 셈 인도 타타그룹이 에어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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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아시아, 기내 휴대 짐 2개 7kg까지 반입 가능에어아시아, 기내 반입 휴대품 총 무게 7kg 제한 허용되는 2개 가운데 작은 짐은 반드시 좌석 아래 보관 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