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여행 등에 대한 새로운 소식
-
제주항공, 기내 면세품 온라인 사전 예약 주문 개시제주항공 기내 면세 사전 주문, 온라인에서도 가능하도록 확대 기존에는 이메일, 기내 주문서로만 접수 [제...
-
폭탄 테러 예고에 1년 6개월 징역, 3200만 원 소송공항 5곳에 폭탄테러 예고글 올린 30대, 1년 6개월 징역형 아울러 3200만 원 손해배상 소송도 당해 [공항] ...
-
대한항공, 온라인 상품권 출시대한항공, 온라인 상품권 '기프트카드' 출시 홈페이지에서 구매, 선물 등으로 활용 [대한항공]이 온라인 상...
-
제주항공, 여행 온라인 쇼핑몰 오픈제주항공, 여행전문 온라인 쇼핑몰 '제이샵' 개설 제주항공 기획상품, 여행용품, 애완용품, 감귤 주스 등 PB...
-
티웨이항공, 쿠팡 통해 기내식 5종 온라인 판매티웨이항공, 쿠팡 통해 5종 기내식 판매 코로나19 사태 속 LCC 수익 창출에 총력 [티웨이항공]이 항공 [기내...
-
에어부산, 로고 상품 온라인 쇼핑몰 오픈에어부산, 로고 상품, 모형 비행기 등을 판매하는온라인 쇼핑몰 오픈 기내에서만 판매하던 제품을 비행기 이...
-
대한항공 기내 면세품 '싸이버스카이숍' 폐쇄·이관대한항공, 기내식·면세사업 매각에 따라 '싸이버스카이숍'도 이관 대한항공 씨앤디서비스, 1월 20일부터 기...
-
전일공수, 종이 형태 항공 시간표 발간 중단전일공수(ANA), 내년부터 종이 형태 스케줄 시간표 폐지 언제 어디서나 스케줄 확인 가능한 온라인 시대 코...
-
제주항공, 고객센터 예약발권 수수료 인상고객센터 통해 국내선 예약, 발권 시 수수료 5천 원 제주항공은 다음달 10일부터 고객센터 예약발권 수수료...
-
OTA·항공사 통한 항공권 직접 구매 증가 ·· 여행사 구매 감소항공사·OTA 통해 직접 구매하는 비율 높아져 개별 여행이 크게 늘면서 전통적 오프라인 여행사를 이용하는 ...
-
아시아나항공, 특별 기내식 온라인 신청 오픈아시아나항공, 온라인 상에서 특별 기내식 신청 오픈 종교, 의학적 소견 등으로 인해 특별하게 제작된 기내...
-
대한항공 전산 시스템, 클라우드 기반으로 전환대한항공, 자사 全 전산 시스템 클라우드 기반으로 전환 국내 대기업 가운데 클라우드 전면 전환은 첫 사례 ...
-
기내 온라인 서비스 가장 친화적인 항공사는 카타르항공최근 기내 온라인 서비스 확산 움직임 카타르항공, 와이파이·전원·인터넷 활용 환경 가장 우수 전통적으로 ...
-
제주항공, 사전좌석구매 요금 소폭 인상,제주항공, 사전좌석구매요금 일부 인상 오프라인 구매 시 온라인 요금에 1천 원씩 추가 제주항공이 사전좌석...
-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개편 - 단순·직관성 개선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개편, 직관성 개선 일부 내용 잘못 노출되는 등 초기 미숙함도 보여 아시아나항공이 ...
-
티웨이항공, 편의점 현금 결제 서비스 도입티웨이항공, 편의점 결제 서비스 도입 GS25 통해 현금 지불로 항공권 구입 가능 신용카드 미소유 국내, 외국...
-
사우스웨스트, '먼저 탑승 서비스' 수익만 4억 달러사우스웨스트, 얼리버드 체크인 유료 서비스로 연간 4억 달러 수익 얼리버드 체크인의 가장 큰 혜택은 '우선...
-
사상 최초 대형 항공기 온라인 경매 낙찰B747 대형 항공기 사상 최초 온라인 경매 낙찰 중국 화물 운송사, 약 4830만 달러에 B747 화물기 2대 확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