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여행 등에 대한 새로운 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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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토부, 항공편 지연 기준 국제 기준으로 바꾼다항공기 지연 운항 기준을 국제 기준과 맞춘다 이착륙 기준 국내·국제선 30분·1시간 → 게이트 출도착 15분 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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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연 보상 거부하는 최악 항공사는 에미레이트지연보상 해결 안되면 관계 당국으로 당국 명령에도 안 듣는 항공사, 에미레이트 최악 영국을 운항하는 항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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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A 옷 입은 MRJ, 파리 에어쇼 일반에 공개미쓰비시 MRJ, 파리 에어쇼 전시 첫 인도 항공사인 ANA 도장입혀 르부제 도착 일본 미쓰비시 중공업이 개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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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유럽 항공사 정시성 및 응대 품질, 에어발틱 최고미·유럽 항공편 지연과 고객 응대성 평가 에어발틱 최고, SATA 최하위 지상교통편도 그렇지만 항공교통은 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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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클레임 무시하는 항공사 Top 10 (유럽 중심)항공기 출도착 시각은 고객과의 약속이다. 될 수록 이 약속은 지켜져야 하지만 때로는 불가피한 상황으로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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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피리트, 타막 딜레이로 10만달러 벌금미국 저비용항공사 중 하나인 스피리트항공에게 항공기 지연으로 인한 벌금이 부과되었다. 미국인이 가장 싫...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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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킹으로 LOT 항공기 수십편 결항, 지연지난 일요일(21일) 저녁 바르샤바를 출발하려던 LOT 폴란드 항공기 수십편이 결항되거나 지연되었다. LOT 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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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와이언항공, 수하물 배상 등 위반으로 16만 달러 벌금하와이언항공(Hawaiian Airlines)이 수하물 배상과 허위 프로모션 등으로 미국 정부로부터 16만 달러의 벌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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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럽재판소, 항공지연 기준은 문 여는 시각이라고 판결유럽 재판소가 항공기 지연과 그에 따른 배상 재판에서 지연(Delay)의 기준을 명확히 했다. 항공기의 지연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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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럽재판소, 항공 지연에 대한 보상 범위 확대미국과 함께 세계 항공교통의 흐름을 좌우하는 유럽이 항공 이용객 피해에 대한 보상 범위를 더욱 확대하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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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해 4천만개 이상 수하물 사고, 급증 추세항공업계가 별로 밝히고 싶지 않은 실적, 통계가 발표됐다. 2007년 수하물 분실 통계가 그것이다. 2007년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