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여행 등에 대한 새로운 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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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항공, B737-8 신기재 40대 내년부터 도입제주항공, B737-8 신기재 내년부터 40대 순차 도입 다른 LCC와 달리 본래 사업모델인 단거리 경쟁력 강화 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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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에어, 무료 기내식 서비스 종료진에어 무료 기내식 서비스, 10월 30일부터 중단 포스트 코로나 맞아 정체성 변화 감지 [저비용항공사] 진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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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명화학그룹, 에어로케이 300억 원에 인수대명화학그룹, 에어로케이 300억 원 인수 2023년까지 3차례 유상증자 통해 에어로케이홀딩스 지분 인수 지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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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원태, 통합 LCC는 진에어, 인천공항 허브 밝혀조원태, 통합 LCC 브랜드는 '진에어' 거점은 '인천공항' 밝혀 대한항공 자회사가 될 통합 LCC, '진에어'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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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웨이항공, A330 고장으로 2주째 그라운드티웨이 중대형 기종 A330 기재, 정비 문제로 2주째 제주공항 그라운드 저비용항공사로 중장거리 네트워크 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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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에어 노조, "운수권 배제는 부당" 행정조치 예고진에어 노조, 국토부 운수권 배분 강하게 비판 '위법성 밝힐 것' 국토부의 앞뒤가 맞지 않는 배분 원칙, 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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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해 4개 LCC 영업손실 8522억 원 … 올해 나아질까?국적 LCC 4社, 2021년 한 해 대규모 영업손실 8,522억 원 유상증자 등을 통해 비상운영자금 확보했지만 여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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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웨이항공, 장거리 도전 … 유럽 등 운수권 확보 이때가 기회대형 항공기 20대, 중소형기 30대 기단 갖춰 2027년까지 매출 3조 원 목표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합병에 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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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항공, 2년 연속 영업손실 3천억 넘어 … 매출보다 커제주항공, 지난해 3145억 원 영업손실 … 2년 연속 손실액 3천억 원 넘어 영업손실 규모가 매출을 넘어서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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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항공, 오프라인 기내식 카페 성공적 마무리 … 1만 식 판매제주항공 오프라인 기내식 카페 '여행맛' 10개월 장정 마무리 기간 중 오프라인 매장 3곳을 통해 기내식 1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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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A도 중장거리 LCC 출범 … 에어재팬, 2023년ANA, 중장거리 LCC 출범 … '에어재팬'을 모체로 2023년 하반기 운항 개시 JAL 진영, 2020년 집에어 출범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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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CC 티웨이항공 첫 중대형 항공기 A330 김포 도착티웨이항공, LCC로서는 드물게 중대형 항공기 도입 오늘 도착한 A330-300, 347석 3월 말부터 김포-제주 노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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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이외 항공사, 고용유지지원금 3월에도 계속(2)3월에도 고용유지지원금 지원 계속 2년 연속 흑자 기록한 대한항공 제외 아시아나항공 포함 LCC 모두 3월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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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론티어-스피리트 합병, 대형 ULCC 탄생美 초저비용항공사 프론티어-스피리트 약 8조 원 규모 합병 항공기 약 300대 규모로 확장, 미국 5위 항공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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日 피치항공, 중거리 전략 숨고르기 … A321LR → A321neoANA홀딩스, 피치항공용 A321LR 주문 A321neo로 변경 산하 LCC 중장거리 확장 전략 보류 추측, 하지만 여전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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日 국적 항공기, 인천공항서 비상탈출 슬라이드 오작동 사고日 국적 집에어, 인천공항 도착 후 문 여는 과정에서 비상탈출 슬라이드 오작동 탑승교 안으로 펼쳐져 위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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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에어, 비즈니스클래스 "지니 비즈" 운영 개시진에어, 비즈니스클래스 '지니 비즈' 운영 개시 40인치 피치 좌석에 전용 카운터, 수하물, 우선 서비스 등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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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에어도 비즈니스클래스 운영 ‥ 이달 말부터 국내선에진에어, 이달 말 국내선에 B737-900 기종 비즈니스클래스 운용 FSC - LCC 서로 닮아가며 경쟁력·수익성 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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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도 타타, 에어아시아와 에어인디아 익스프레스 통합인도 타타그룹, 에어아시아 인디아 - 에어인디아 익스프레스 통합 추진 68년 만에 에어인디아 되찾은 타타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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춘추항공 재팬, 스프링재팬으로 사명 변경, 하지만 중국시장 포기 못해?중국 춘추항공 자회사였던 춘추항공 재팬, JAL이 인수 후 사명 변경 11월부터 영문 '스프링재팬, スプリン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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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부산 유상증자 성공 ·· 2271억 원 확보에어부산,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다시 유상증자 성공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2271억 원 비상 운영자금 확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