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여행
닫기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로그인 상태 유지
ID/PW 찾기
로그인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뉴스
새로운 소식
일상다반사
오늘의 항공역사
항공칼럼
공지사항
상식/여행팁
항공상식
항공여행 팁
항공광고
유용한 정보
여행정보 +
공항/도시정보
기내 좌석도
안전 비디오
항공통계
항공 사이트
항공법
실시간 비행상황
인천공항
국내공항
Google Flights
커뮤니티
자유게시판(포럼)
묻고 대답하기
항공불만 상담
최신글
와글와글
출석부
항공칼럼
항공 분야의 다양한 생각을 이야기 합니다
기상악화로 인한 지연으로 연결편 탑승불가 상황에서 엔도스 거부
(3)
드론 추정 물체, 제주공항 1시간 항공기 이착륙 중단
(1)
대한항공, 항공기 도어 결함 하루에 2건이나 발생
(1)
티웨이 파리 항공편 21시간 이상 지연… 첫 취항편 말썽
(1)
파리행 에어프랑스 연료 부족으로 비엔나 회항
공지
항공위키 연결 개선사항, 수동 링크 → 자동 링크
공지
해외여행(항공) 준비할 것과 여행 팁 (총정리)
사우스웨스트항공 창업자, 허브 켈러허가 주는 영감의 메시지 9가지
이상적 경영철학을 현실화시킨 허브 켈러허 사우스웨스트항공 만이 가진 독특한 기업문...
2017.08.16
무턱대고 카메라 들이미는 고객은 언제나 옳은가?
도를 넘는 조치는 명백한 항공사 잘못 하지만 무턱대로 카메라부터 들이미는 고객은 과...
2017.05.12
일본항공 승무원이 추구하는 '매뉴얼에 없는 서비스' 란?
2
고객의 필요를 예측하는 능력 필요.. 일본에는 우리나라와 마찬가지로 2개의 거대 항공...
2016.01.20
욕하면서 배운다 (라면상무, 빵회장 폭행 사건 즈음)
1
욕하면서 배운다는 말이 있다. 누가 한 말인지 모르겠으나, 인간 관계와 심리, 이로 인...
2013.05.01
엄청 열받은 승객, 화 가라앉히는 응대 방법
사람을 상대하는 직업은 대개 서비스라는 개념이 필수적이다. 고객의 마음을 이해하는 ...
2010.02.02
1
홈
School
위키
알림
쪽지
로그인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로그인 상태 유지
ID/PW 찾기
로그인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