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혹시 이러고 싶은 적은 없었나요? ^^

Profile
마래바

서비스는 절차가 아니다.  마음이다.

상대방이 뭘 원하는지 읽는 것이 서비스의 기본이다.



창 밖으로 던져 버리지 않은 게 그나마 다행이다. ㅎㅎ

절차를 지키는 것도 중요하고, 다른 요소를 배려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고객이 지금 가장 원하는 것이 뭔지 파악하는 게 가장 중요하지 않을까 싶다....


작성자의 다른 글
댓글
0
Profile

생각지도 못한 해프닝, 일상들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