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는 절차가 아니다. 마음이다.
상대방이 뭘 원하는지 읽는 것이 서비스의 기본이다.
창 밖으로 던져 버리지 않은 게 그나마 다행이다. ㅎㅎ
절차를 지키는 것도 중요하고, 다른 요소를 배려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고객이 지금 가장 원하는 것이 뭔지 파악하는 게 가장 중요하지 않을까 싶다....
서비스는 절차가 아니다. 마음이다.
상대방이 뭘 원하는지 읽는 것이 서비스의 기본이다.
창 밖으로 던져 버리지 않은 게 그나마 다행이다. ㅎㅎ
절차를 지키는 것도 중요하고, 다른 요소를 배려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고객이 지금 가장 원하는 것이 뭔지 파악하는 게 가장 중요하지 않을까 싶다....
생각지도 못한 해프닝, 일상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