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여행 등에 대한 새로운 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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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웨이항공, 중대형 A330 기종 도입 준비 착착 … 훈련 일정 확정티웨이항공, A330 도입 관련 승무원·정비사 훈련 일정 확정 LCC로서는 드물게 광동체 항공기 도입해 중장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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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시, 김해 중장거리 신규 취항편 당 500만 원 지원부산시, 김해 출도착·경유 중장거리 신규 노선에 지원금 최대 500만 원 현재 국제선은 칭다오 노선 한 개 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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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웨이항공, 중대형 A330 기종 도입 계약 체결저비용항공사 티웨이항공, 중대형 A330-300 기종 도입 계약 체결 LCC로서는 드문 중대형 기종 운영에 도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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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웨이항공, 중장거리 본격화 ·· A330 기종 도입 의향서 체결티웨이항공, 중장거리 중대형 A330-300 항공기 도입 의향서 체결 코로나19 발생 전부터 검토하던 것으로 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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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르웨이전, 결국 파산보호 신청유럽 대형 저비용항공사 노르웨이전, 결국 파산보호 신청 4월 자회사 파산 후 정부 자금 지원 받았지만 코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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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생 에어프레미아 '운항증명' 신청, 최악의 업황 타이밍 안 좋아에어프레미아, 12일 상업비행 최종 단계인 운항증명 신청 한일 갈등, 신종 코로나 등 업황이 최악인 상황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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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웨이, 중장거리 노선 진출 선언 ·· 치열한 단거리 시장 탈피LCC 티웨이항공, 중장거리 노선 취항 천명 상반기 노선 및 전략 확정 후 하반기 기종 도입을 위한 실질적 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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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웨이항공, 중장거리 A330 항공기 도입 검토 ·· LCC 포기? 확대?티웨이항공, LCC 답지 않은 장거리 기종 도입 검토 LCC 시장 확대? 혹은 포기? 아직까지 중장거리 LCC 성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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日 장거리 LCC 집에어(Zip Air) 항공기 디자인 승무원 유니폼 공개日 장거리 저비용항공사 집에어, 항공기 디자인 및 유니폼 공개 2020년 도쿄올림픽 전에 방콕, 인천 취항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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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9시간 비행 가능한 소형급 A321LR, 상용비행 돌입A321LR 첫 번째 고객은 텔아비브 거점 레저 항공사인 아르키아(Arkia) A321LR, 항속거리 7600킬로미터로 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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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프레미아, 추가 자본금 확보 - 총 370억 원.. 최대 1천억 원 목표신생 항공사 에어프레미아, 자본금 370억 원 확보 추가 투자 모집을 통해 총 1천억 원 자본금 목표 장거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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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장거리 프리미엄 항공사 '에어프레미아' 움직임(2)중장거리 전문 항공사 태동 움직임 LCC와 달리 35인치 넓은 좌석 등 프리미엄 서비스 강점 저렴한 운임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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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항공 신임 CEO, 'LCC 본연 경쟁력' 강화한다LCC 본연의 경쟁력 최고로 이끌 것 직원이 행복하고 고객이 사랑하는 항공사 될 것 제주항공 신임 CEO는 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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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견 항공사, 대서양 항공편 담요·헤드폰 유료 도입저비용항공시장 중거리 확장하자 기존 항공사도 운임 낮추고 유료 서비스 도입 에어링구스, 대서양 노선 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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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서양 노선 99달러 항공권 대세 되나?대서양 노선 99달러 운임 재차 등장 저비용항공시장이 단거리에서 중장거리로 급격히 확대 세계에서 가장 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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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737 MAX, 사상 첫 대서양 노선.. 소형기로도 장거리 가능내로우바디 항공기, 장거리 대서양 노선 투입 B737 MAX, A320neo 성능 향상 덕분 보잉의 소형급 최신 제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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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항공, 프리미엄 이코노미(?) 도입A350 신형 항공기에 업그레이드 이코노미 장착 이코노미 스마티움, 일종의 프리미엄 이코노미 성격 아시아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