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여행 등에 대한 새로운 소식
-
대한항공, 화물전용 여객기 1만 회 운항대한항공, 코로나19 위기 돌파한 화물전용 여객기 운항 1만 회 돌파 코로나19 사태 직후 화물 사업을 새롭게...
-
美 항공사들 2Q 일제히 흑자 전환 ·· 국내 항공수요 회복(1)미국 메이저 항공사들 일제히 2분기 흑자 전환 정부의 지원 덕분이긴 하지만 적어도 국내 항공시장이 어느 ...
-
델타항공, 2019년 이후 분기 첫 흑자 ·· 코로나 회복에 잰걸음델타항공, 2분기 7500억 원 영업이익 달성, 2019년 4분기 이후 첫 흑자 시장 회복을 대비해 인력 충원 및 항...
-
아시아나항공, 예상과 달리 1분기 적자 ·· 886억 영업적자소폭 흑자를 예상했던 전망과는 달리 1분기 886억 영업적자 기록 국제선 여객수요 회복 요원해 당분간 화물 ...
-
대한항공, 1분기 1천억 영업이익 ·· 4개 분기 연속 흑자(1)대한항공, 1분기 1016억(단일재무 기준으로는 1245억) 영업이익 거두며 4분기 연속 흑자 매출 25% 감소했지...
-
비엣젯, 코로나 폭풍 속에서도 흑자 ·· 최종 결산 발표베트남 대표 LCC 비엣젯, 코로나19 팬데믹 속에서도 적자 면해 비용 절감 및 화물 수송 확대, 자제 지상조업...
-
사우스웨스트, 1Q 흑자 ·· 코로나 이후 美 항공사 처음사우스웨스트항공,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첫 분기 단위 흑자를 기록한 미국 항공사 전년 동기 대비 배출 52%...
-
대한항공·아시아나, 1분기도 흑자 전망 ·· LCC 늪 여전히 허우적대한항공, 1분기 767억 원 영업이익 전망.. 아시아나도 흑자 전망 LCC는 적자 늪에서 벗어나지 못해.. 특히 ...
-
대만 중화항공, 화물 덕분에 지난해 854억 원 흑자 기록대만 중화항공, 화물사업 전년 대비 87% 증가하며 흑자 견인 올해도 코로나19 팬데믹 여전해 여객시장 활성...
-
대한항공, 화이자 백신 A330 항공기로 국내 첫 수송 ·· 오늘(26일) 도착화이자 백신, 대한항공이 첫 국내 수송 오늘(26일)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도착 대한항공이 화이자 백신을...
-
신임 국토부 장관, 양대 국적사 통합 지원 ·· 소비자 편익 확대 요구신임 국토부 장관, 양대 국적사 통합이 소비자 편익으로 이어져야 강조 코로나19 펜데믹 속에서도 흑자경영 ...
-
대한항공, 지난해 2,383억 원 흑자 ·· 전 세계 글로벌 항공사 중 유일대한항공, 지난해 코로나19 사태 불구하고 2,383억 원 흑자 기록 전 세계 글로벌 항공사 가운데 거의 유일한...
-
비엣젯, 코로나 사태 속 2020년 34억 원 흑자 ·· 부가수익이 매출 절반비엣젯, 2020년 흑자 기록 ·· 코로나 사태 속 몇 안되는 흑자 항공사 부가수익이 전체 매출의 절반 차지 ·· ...
-
대한항공 코로나 위기 탈출, 내년에도 조종사 휴업 등 역량 총동원내년 3월까지 유급휴업, 휴가 실시 객실 승무원 클래스별 근무 인원 조정 등 프로세스 개선 자산 매각을 통...
-
아시아나항공도 3분기 '흑자' 유지 ·· 화물 사업 빛나아시아나항공, 2분기에 이어 3분기도 영업이익(58억 원) 흑자 기조 유지 코로나19 사태 속에서도 대한항공, ...
-
대한항공 내년 8500억 원 흑자 전망 ·· 화물 사업 견고, 백신 수송 등 호재삼성증권, 대한항공 내년 8559억 원 흑자 전망 견고한 화물 사업 인프라와 계절적 성수기, 백신 개발 등으로...
-
대한항공, 3분기도 흑자 기록 ·· 코로나 위기 속 화물 사업 빛나코로나 위기 속에서도 화물 덕분에 3분기에도 흑자 유지 1조 5508억 원 매출에 영업이익 76억 원 기록 코로...
-
대한항공, 순환휴직 연말까지 연장 그러나 4분기도 흑자 전망코로나19 사태 장기화되면서 유급 순환휴직 연말까지 연장 화물 물동량 덕분에 4분기도 흑자 전망 ·· 전세계...
-
대한항공, 좌석 제거한 화물기(B777) 운항 개시 ·· 총 2대 개조대한항공, 화물기로 개조한 여객기 화물 수송 시작 B777-300ER 기종 2대 객실 좌석 제거해 10.8톤 수송 능력...
-
사우스웨스트, 47년 연속 흑자 기록 중단 위기 ·· 코로나 2Q 약 1조 원 손실사우스웨스트항공, 2분기 9억 1500만 달러(약 1조 1천억 원) 손실 1973년 이래 이어지고 있는 연속 흑자 기...
-
대만 중화항공도 화물로 2분기 990억 흑자 기록대만 중화항공, 2분기 코로나 사태 불구 24억 6천만 대만달러 흑자 급감한 여객 수요 대신 화물 수송에 적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