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여행 등에 대한 새로운 소식
-
대한항공 3분기 매출 역대 최대 영업이익 19% 늘어 6186억대한항공, 3분기 매출 기준 역대 최대 4조2408억 원 영업이익 역시 19% 늘어난 6186억 원 기록 코로나19 이...
-
에어서울, 3분기 역대 최대 … 영업이익 178억 원에어서울, 매출 428% 증가한 758억 원 누적 영업이익 517억 원으로 영업이익률 23.5% … 국적사 중 톱 [에어...
-
티웨이항공, 3분기 335억 영업이익 … 누적 매출 LCC 2위3분기, 매출 3452억 원으로 전년 대비 117% 늘어 영업이익은 3분기 기준 역대 최대 제주항공에 이어 매출·여...
-
대한항공, 3분기 5203억 영업이익 … 올해 2조 전망대한항공, 3분기 5203억 영업이익, 매출은 3조8638억 분기 기준 사상 최대 매출 기록, 12개 분기 연속 영업...
-
제주항공, 3분기도 날았다 … 영업이익 444억제주항공, 3분기 매출 4368억, 영업이익 444억 기록 3분기 기준으로 사상 최대 실적 B737-8 기재 도입 등 기...
-
국적 LCC 3Q 매출 증가했지만 재무구조 대폭 악화 … 자본잠식4개社 모두 매출 늘었지만 영업손실·당기손실 여전하고 부채비율 급증 티웨이항공·에어부산, 부분 자본잠식 ...
-
아시아나항공 3분기 흑자, 하지만 부분 자본잠식매출·영업이익, 전년 동기 대비 각각 47%·43% 증가 유가 급등, 고환율 탓에 당기손익은 적자 탈출 실패 2022...
-
대한항공, 3Q 역대 최대 8392억 영업이익 거둬대한항공, 3분기 사상 최대 대규모 흑자 실적 전년 동기 대비 65% 증가한 매출에 91.3% 증가한 영업이익 방...
-
아시아나항공, 화물 덕 매출 41% 증가, 1603억 영업이익아시아나항공 2분기에 이어 3분기도 영업이익 기록 ·· 1603억 원(별도재무 기준) 견고한 화물사업 덕분에 흑...
-
4개 LCC, 3분기 390억~900억 원 영업손실 ·· 화물사업 의미없어4개 LCC 대규모 적자, 3분기 390~900억 원 가량의 영업손실 기록 2019년 2분기 이후 2년 넘게 (분기 단위) ...
-
대한항공 3분기 "어닝 서프라이즈" 4386억 영업이익 ·· 6개 분기 연속 흑자대한항공, 3분기 4386억 원 영업이익, 6개 분기 연속 흑자 연간 영업이익 1조 원도 가시권에 들어와 코로나1...
-
플라이강원, 3분기 46억 영업손실 ·· 누적 손실액 126억플라이강원, 3분기도 적자... 올해 누적 126억 원 영업손실 자본잠식 해소 위해 올해 초 무상감자, 하반기 ...
-
대한항공 올해 1조 영업이익 전망 ·· 내년엔 사상 최대 기대대한항공, 화물사업 호조와 여객시장 개선에 3분기 어닝 서프라이즈 전망 올해 1조 원 이상의 영업이익 전망...
-
아시아나항공도 3분기 '흑자' 유지 ·· 화물 사업 빛나아시아나항공, 2분기에 이어 3분기도 영업이익(58억 원) 흑자 기조 유지 코로나19 사태 속에서도 대한항공, ...
-
진에어·에어부산, 3분기 매출 각각 76% 감소, 대규모 영업 손실진에어, 전년 대비 매출 76% 감소한 535억 원에 492억 원 영업적자 에어부산, 386억 원 매출에 424억 원 영...
-
티웨이항공, 3분기 매출 76% 감소에 영업손실 317억 원티웨이항공, 3분기 317억 영업손실, 매출은 76% 감소 화물 수송 능력 확대하며 총력 다하고 있지만 한계 있...
-
제주항공, 3분기도 적자 ·· 매출액보다 영업적자 규모 더 커제주항공, 3분기도 적자 692억 원으로 매출액보다 커 3분기까지 누적 기준으로 매출 70% 감소 제주항공이 3...
-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모두 3분기 실적 하락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3분기 실적 크게 악화 대한항공 그나마 영업이익 흑자 유지, 아시아나항공 영업·당기...
-
에어부산, 3분기도 적자.. 누적 실적도 영업/당기 모두 적자 규모 확대3분기 적자(영업 191억 원, 당기 405억 원), 누적 손실은 더욱 커져 아시아나항공과 함께 매각 진행 중인 에...
-
티웨이, 제주항공에 이어 진에어도 3분기도 연속 적자진에어도 3분기 적자 피하지 못해, 영업 131억 원 적자 기록 한일 관계 악화, 경쟁 심화 외에도 물컵갑질 제...
-
제주항공도 3분기 적자, 올해 전체 실적 적자 전환 가능성 커제주항공, 2·3분기 연속 적자 기록 7월 불거진 한일 관계 악화, 치열한 시장 경쟁, 낮은 수익률 등으로 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