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여행 등에 대한 새로운 소식
-
인천공항, 스마트통합관제 구축 … 안전성 향상인천공항, 영상 정보 통합 및 AI 기능 통합한 스마트관제 도입 계류장 항공기 이동과 지상조업 차량 등의 운...
-
대한항공, 손바닥 스캔하고 항공기 탑승대한항공, 손바닥 정맥 생체 정보 이용한 항공기 셀프 탑승 서비스 개시 기존 제한지역 출입은 물론 항공기 ...
-
캐세이퍼시픽, 카톡 채널 개설 ·· 한국 고객 소통 강화캐세이퍼시픽, 카카오톡 공식 채널 개설 각종 정보 확인 및 문의·불편사항 해소 ·· 한국 고객 편의 향상 및 ...
-
기내 잡지 사라진다 ·· BA, 반세기 만에 발간 중지영국항공, 종이 형태 기내 잡지 발간 중지 코로나19 시대, 비접촉 환경에 비용절감 목적 대한항공도 '비욘드...
-
USB 메모리 정보 유출 히드로공항, 벌금 12만 파운드히드로공항, USB 메모리 정보 유출로 12만 파운드 벌금 올해 시행된 英 법에 따르면 최대 1700만 파운드 혹...
-
영국항공, 고객 신용카드 대량 유출, 5억 파운드 벌금 직면영국항공 웹사이트 이용 고객 신용카드 데이터 대량 유출 새로운 정보보호법에 따라 최대 5억 파운드 벌금 ...
-
진에어, 홈페이지 새롭게 개편 - 모바일 대응LCC 진에어 홈페이지 새롭게 개편 최대한 단순하게 구성, 모바일 이용 편리한 점 특징 진에어가 홈페이지를 ...
-
공항 도착하니 '카운터는 K 입니다' 안내, 아시아나 위치기반 서비스(1)아시아나항공, 고객 위치에 따른 필요 서비스 안내 인천공항 비콘을 통해 위치 정보를 기반으로 고객에게 필...
-
ANA·JAL 운항 정보, 아마존 AI 스피커로 확인한다ANA·JAL·JTB, 아마존 AI 스피커에 정보 제공 운항 및 여행 정보를 음성으로 확인 가능 일본 항공·여행업계가...
-
아시아나항공, 모바일앱으로 여권 정보 스캔 간단 입력일일이 수동 입력해야 했던 여권 정보를 스캔 한번으로 아시아나항공 모바일앱 기능 개선으로 번거로움 대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