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여행 등에 대한 새로운 소식
-
올해 항공여객, 코로나 이전 83% 수준 전망 … IATA2022년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벗어나는 본격적인 해 여객시장, 코로나19 팬데믹 이전의 83% 회복 전망 하지...
-
일본항공, 2조7천억 적자 … 올해는 4400억 흑자 전망일본항공, 2022년 3월기 2866억9300만 엔 적자 … 2개 연속 적자 하지만 코로나 진정과 함께 시장 회복으로 2...
-
대한항공 전망 '맑음' … 회사채 모집액 2배 이상 돈 몰려대한항공 회사채 공모 흥행 … 모집액 2배 이상 몰려 신용등급 전망도 '부정적'에서 '안정적'으로 상향 조정 ...
-
대한항공 올해 1조 영업이익 전망 ·· 내년엔 사상 최대 기대대한항공, 화물사업 호조와 여객시장 개선에 3분기 어닝 서프라이즈 전망 올해 1조 원 이상의 영업이익 전망...
-
대한항공, 국적사 최초 ESG 채권 흥행 ·· 모집금액 3배 몰려대한항공, 2천억 원 규모 ESG 채권 발행 흥행 성공 ·· 3배 가까운 5790억 원 몰려 최근 발행만 하면 흥행하...
-
ANA 인도 A380 최종 테스트 비행 ·· 날지 못할텐데 ANA 고민 깊어져효용성 하락으로 시장에서 퇴출 중인 A380 기종, 하지만 ANA 뒤늦게 도입, 총 3대 가운데 마지막 기체 조만...
-
티웨이, 제주항공에 이어 진에어도 3분기도 연속 적자진에어도 3분기 적자 피하지 못해, 영업 131억 원 적자 기록 한일 관계 악화, 경쟁 심화 외에도 물컵갑질 제...
-
제주항공·진에어, 올해 '매출/영업이익 1조/1천억' 클럽 가입제주항공·진에어, 올해 매출 1조, 영업이익 1천억 동시 달성 가능성 커 향후 전망에서는 사업 제재 중인 진...
-
보잉, 아태지역에서 가장 높은 조종사·기술자 및 승무원 수요 전망"아태지역, 향후 20년 동안 전 세계 수요의 1/3 이상 차지할 것” 출처: 보잉 2018-08-28 13:40 판보로, 영국...
-
IATA, '고유가' 올해 항공업계 성장률 둔화 전망2018년 세계 항공업계 성장률 둔화 시작 2016년 최저점 대비 125% 오른 유가가 가장 큰 원인 올해 세계 항공...
-
50인승 지역 항공사, 적자 누적·매각 등 전망 어두워지역 거점 소형 항공사 실적 좋지 않아 항공시장 진입 문턱 낮추라는 여론 강해 신규 항공사 더욱 증가 전망...
-
연료비 증가로 올해 항공업계 이익 전망 하향 - IATAIATA, 올해 세계 항공업계 이익 전망치 12% 하향 유가 상승 및 인건비 부담이 주 요인 올해 세계 항공사 이...
-
2017년 항공사 부가수익 822억 달러 추정. 매출비중 10% 넘어항공업계 항공운임 외 부가수익 급증 추세 부가수익의 매출 비중도 해마다 늘어 4.8%(2010년) ⇒ 10.6%(2017...
-
제조사 조차 포기한 대형 항공기 시장 전망보잉, 향후 항공기 시장 전망에서 B747 제외 단일 통로 내로우바디 항공기 중심으로 전환 얼마 전 파리 에어...
-
싱가포르항공, 첫 도입했던 초대형 항공기 A380 5대 퇴출싱가포르항공, 초도 도입 A380 5대 퇴출 초대형 항공기 수요 지속 감소 추세 초대형 항공기 A380을 제일 처...
-
브렉시트, 라이언에어 기반을 영국에서 유럽으로 옮긴다라이언에어, 기반을 유럽으로 옮긴다 브렉시트로 인한 하나의 EU 하늘 균열 블렉시트, 영국의 유럽연합(EU) ...
-
유가, 2016년 항공사 최대 이익 이끌 전망2016년, 394억 달러로 사상 최대 전망 지속 유지되는 유가 하락세가 가장 큰 이유 전세계 항공업계는 올해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