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여행 등에 대한 새로운 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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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기상정보 사용료 동결 ·· 코로나 진정 이후 재검토항공기상정보 사용료 올해 수준으로 동결 ·· 여객수요 회복 시까지 코로나19 보릿고개 넘는 데 작으나마 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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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 금호 상표 이번엔 무상 사용 ·· 부실 책임, 코로나 사태 등 고려아시아나항공, 금호아시아나 브랜드 상표권 사용료 무상 계약 대한항공으로 인수 과정에 있어 마무리되면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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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기상정보 사용료 85% 인상은 적법, 최종 확정항공기상정보 사용료 85% 인상은 적법, 최종 확정 2018년 국내 항공사가 기상청을 상대로 제기한 소송, 기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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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못된 기상 예보로 항공기 결항·회항 손실, 3년 100억 원 넘어기상 오보로 인한 항공사 피해액, 3년간 100억 원 넘어 항공기상 정보료 인상 등으로 항공업계와 갈등 빚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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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법원, 항공기상정보 사용료 소송 '기상청' 손 들어줘2018년 항공기상정보 사용료 인상 처분 취소 소송 2심 항공업계 승소했으나, 대법원은 2심 판결에 오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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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토부, '원가 보전 안되는' 항행안전시설사용료 변경 추진국토부, 원가 보전 목적 항행안전시설사용료 부과 기준 재검토 착륙, 통과 시 1회성 부과하는 사용료는 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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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기상정보 사용료 인상 부당', 항공업계 항소심 승소1심 기상청, 2심 항공업계 손 들어준 재판부 항공기상정보 사용료 인상 정당성은 최종 대법원에서 가려질 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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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상청 오보로 항공기 회항·결항 2년 간 1752편 ·· 민간 기상업체 참여 가능성은?기상청 오보로 매년 수백여 편 회항하거나 결항 지난 2년 반 동안 1752편, 승객 약 25만 명, 항공사 181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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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기상정보 사용료 인상 부당 행정소송, 기각항공기상정보 사용료, 10년 만에 2배 가까이 인상 항공사들, 독점 사용해야 하는 서비스 품질 개선없이 인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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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정확' 항공기상정보, 한해 130여 회항편 발생부정확 기상정보, 한해 130여 편 항공기 회항 품질 개선은 뒷전, 단순 원가·사용료 만을 가지고 문제 제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