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여행 등에 대한 새로운 소식
-
에어서울, 1분기 영업이익 276억 이익률 '28%' 1위에어서울, 매출 1분기 역대 최대, 이익률 28% 최고 엔저 현상으로 급증한 일본 여행 수요 대거 확보 [에어서...
-
에어프레미아, 창사 이래 첫 흑자 … 영업이익 186억 원에어프레미아, 창사 이래 첫 영업이익 기록 적극적인 장거리 노선 개척으로 매출 및 수익성 개선 대형 항공...
-
싱가포르항공, 3년 만에 흑자 … 76년 역사상 최대싱가포르항공, 76년 역사상 가장 큰 영업이익 기록 코로나19 발발 이후 3년 만의 흑자 전환 2022 회계연도 2...
-
아시아나항공도 지난해 '4565억' 영업흑자 … 화물 매출 비중 76%아시아나항공, 2021년 매출 4조1104억 원, 영업이익 4565억 원 기록 코로나19 사태로 국제선 여객 수요 쪼그...
-
아시아나항공, 화물 덕 매출 41% 증가, 1603억 영업이익아시아나항공 2분기에 이어 3분기도 영업이익 기록 ·· 1603억 원(별도재무 기준) 견고한 화물사업 덕분에 흑...
-
대한항공, 2Q 영업이익 1969억 원 ·· 화물 역대급, 5분기 연속 흑자대한항공, 5분기 연속 흑자행진 ·· 코로나19 팬데믹 초기 화물사업 확장 전략 주효 특히 올해 화물 운임 상...
-
사우스웨스트, B737 MAX 운항 중지 불구 3분기 기록적 매출·이익 거둬세계 최대 LCC 사우스웨스트, 3분기 악재 딛고 기록적 매출, 이익 기록 B737 MAX 항공기 34대 그라운드 되어...
-
에어서울, 2018년 매출 2배 늘었지만 흑자 전환은 실패에어서울, 매출 2배 늘었지만 흑자 전환에는 실패 2019년 이익 실현 원년으로 삼아 공격적 노선 확대 전략 ...
-
日 LCC 피치항공, 설립 이래 첫 이익 감소 - 인건비 증가 원인일본 저비용항공사 피치항공, 설립 이후 처음으로 이익 감소 2019년 바닐라에어와 통합 후 2020년 이후 국제...
-
연료비 증가로 올해 항공업계 이익 전망 하향 - IATAIATA, 올해 세계 항공업계 이익 전망치 12% 하향 유가 상승 및 인건비 부담이 주 요인 올해 세계 항공사 이...
-
국적 FSC, 올 1분기 장사 양호한 실적.. 하지만국적 FSC, 여행수요 덕분에 지난 1분기 영업실적 양호한 편 영업이익률 5% 내외로 LCC에 비해 실속 떨어져 ...
-
제주항공, 2016년 매출 23% 증가, 6년 연속 흑자제주항공, 지난해 사상 최대 실적 2011년 이후 6년 연속 영업이익 흑자행진 우리나라 대표 저비용항공사 중 ...
-
대한항공 영업이익 '1조원' 회복, 하지만 '한진해운·환차' 손실대한항공 2016년 영업이익 1조원 회복 하지만 한진해운·환차손으로 인해 당기순손실 대한항공이 작년 장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