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여행 등에 대한 새로운 소식
-
진에어도 라면 판매 중단 … 난기류 대응 LCC 최초진에어, 뜨거운 물 필요한 라면 등 기내 판매 중단 난기류로 인한 화상 등 사고 예방 목적 [진에어]가 다음...
-
국토부, 난기류 피해 대책 … 라면 서비스 중단, 운수권 반영 등국토부, 항공 난기류 피해 방지 대책 마련 민간 기상정보 사용 유도, 운수권 배분에 반영 착륙 40분 전 기내...
-
대한항공 난기류, 승객 부상 … 라면 중지 옳았나?울란바타르행 대한항공 여객기 난기류 만나 10여 명 부상 난기류 조우 빈도 높아지며, 뜨거운 국물 요리 등 ...
-
대한항공 "난기류 위험" 착륙 전 기내 서비스 일찍 종료대한항공, 기내 객실 서비스 종료 시점 앞당겨 순항에서 착륙을 위해 하강하는 시점 전까지만 기내 서비스 ...
-
싱가포르항공 터뷸런스 피해보상 … 최소 1만 달러 제시싱가포르항공, 난기류 부상자 최소 1만 달러 보상안 제시 치료 등 재정지원 필요한 경우 25,000달러 선지급,...
-
난기류 만나 1명 사망 … 싱가포르항공싱가포르항공 비행 중 난기류 만나 1명 사망 인근 방콕 수완나품공항에 비상착륙 비행 중 난기류([터뷸런스]...
-
버진 오스트레일리아, 비행 불안감 완화 프로그램 도입버진 오스트레일리아, 비행 불안감·공포심 완화 프로그램 여행 출발 일주일 전 비행 공포 완화 콘텐츠 송부,...
-
티웨이항공, 나리타공항 착륙 중 흔들림 - 승무원 발목 골절(1)티웨이항공 여객기 나리타 접근 중 심한 흔들림, 승무원 발목 골절 부상 승객들은 좌석벨트 착용 중으로 이...
-
IATA, 터뷸런스 인식 빅데이터 프로그램 시작실시간 터뷸런스 정보 취합해 전 세계 빅데이터 구축 각 기상 상황에 따른 지역, 시간대, 고도별 터뷸런스 ...
-
극심한 터뷸런스 10명 병원행, 대부분 승무원 왜?착륙 즈음 극심한 터뷸런스로 10명 병원행 부상자 가운데 승무원이 7명, 안전벨트의 중요성 다시 한번 알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