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여행 등에 대한 새로운 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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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일, 63년 만에 항공우편 종료 … 탄소 배출 절감독일, 국내 우편 항공기 수송 63년 만에 중단 비용 절감 및 탄소 배출 감축을 위한 것 국네 우편은 여전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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美, 조종사 부족에도 채용 요건 완화 거부FAA, 부기장 채용 비행경력 요건 완화 요구 거부 미 항공업계, 1500시간 비행경력 요구로 비용과 시간 급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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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국, 내년부터 외국인 관광세 징수태국, 내년부터 관광 외국인 입국세 300바트 징수 당초 코로나 충당 비용 목적으로 4월 시작 예정이었으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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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CC 티웨이항공 첫 중대형 항공기 A330 김포 도착티웨이항공, LCC로서는 드물게 중대형 항공기 도입 오늘 도착한 A330-300, 347석 3월 말부터 김포-제주 노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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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일공수(ANA), 2025년까지 인원 20% 감축日 ANA홀딩스, 2025년까지 항공 인력 20% 감축 강제 해고 없이 신규채용 억제, 정년 등 자연감소 효과 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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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나다, 모든 입국자 코로나 의무 검사 ·· 비용은 자가 부담캐나다, 모든 입국자에 대해 PCR 검사 의무 3일간 지정 호텔 등에서 격리, 양성 판정 나오는 경우 변이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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싱가포르항공, 이코노미 기내식 종이 박스밀 형태로 변경싱가포르항공, 이코노미 기내식 종이 재질 형태의 박스밀로 변경 3시간 30분 이내 단거리 국제선 대상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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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국 거부자 송환 비용 121억 원 60%를 항공사가 부담전체 입국 거부 사유 가운데 1.6% 만이 사증 미소지 등 항공사 귀책 귀책이 없는 입국 거부자 송환 비용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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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기 이륙 직전 하기한 4명 중 1명은 단순 심경 변화항공기 이륙 직전 '내려 달라' 이유 가운데 단순 심경 변화 4명 중 1명 건강 상의 이유가 가장 많은 절반 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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日 스페이스제트, 개발 중단 위기 ·· 시험비행 자금 없어日 야심찬 제트 여객기 개발 계획, 좌초 위기에 개발 지연에 코로나19 사태 겹치면서 모기업 미쓰비시 중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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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 사태 속 '사장 아들 포함된 조종사 교육' 아시아나항공한창수 아들 포함 '신입 조종사 교육' 실시하는 아시아나항공 코로나19 사태 속 교육 진행 적절 의문과 함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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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항공, 4월 전 직원 무급휴직 15일 이상 ··인력 50% 감축 효과아시아나항공, 4월 인력 50% 감축 수준의 무급휴직 실시 코로나19 사태로 항공업계 고사 직전 정부의 대규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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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스타항공 유동성 위기, 항공기 연료비 지불 못해 급유 중단연료비 지불 못해 연료 공급 중단 통보받아, 이스타항공 기본적인 재무 위기에 최근 코로나19 등으로 운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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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쓰비시, '스페이스제트' 출시 내년 이후로 ·· 6번째 연기일본 개발 중인 제트 여객기 SpaceJet, 상용 출시 다시 연기 2008년 개발 시작했지만 6차례 연기되면서 구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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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항공, 셀프 체크인 급증 ·· 카운터 체크인 수수료 부과 덕분?제주항공, 국내선 공항 유인 카운터 이용 비율 7%대로 급감 11월부터 공항 카운터에서 탑승권 발급 시 3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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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3개월 희망 단기 휴직 실시 ·· 비상경영?대한항공, 3개월 희망 단기 휴직 제도 실시 단순 비용 절감을 넘어 어려운 시장 환경 극복에 내부 결속력 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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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항공, 구조개선 가속도 ·· 노후 비행기 퇴출(1)20년 이상 노령 항공기, 2023년까지 현재의 절반 수준으로 하지만 이는 실보유 항공기를 퇴출하는 것이라 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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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스타항공, 조종사 훈련비 소송 패소 판결 확정이스타항공 부당한 조종사 훈련비 되돌려줘라 최종 패소 판결 이스타항공, 받았던 훈련비 8천만 원 가운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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獨 게르마니아항공 파산, 재정·유동성 문제.. 유가 급등 결정타독일 게르마니아항공 재정·유동성 문제로 파산 독일 중견 항공사가 또 파산했다. 레저 항공사인 게르마니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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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버스, A220 기종 생산비용 절감 총력에어버스, A220 기종 생산비용 절감위해 공급업체와 협상 높은 생산단가 낮추려는 시도는 과거 보잉의 주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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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항공 해외 정비 의존도 77%, 연간 5천억 원 이상 지출대한항공 33%, 아시아나 77%, LCC 61% 엔진 정비는 더욱 심각... 대한항공 40%, 아시아나 90%, LCC 71% 전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