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여행 등에 대한 새로운 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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델타항공 승객 7시간 기내 대기 사건 국토부 조사국토부, 기내 7시간 대기 사건 조사에 나서 델타항공, 인천공항서 기체 결함으로 승객 305명 장시간 기내 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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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 출발 에어아시아 정비 문제로 27시간 지연정비 문제로 두 차례 지연, 27시간 늦게 출발한 에어아시아 지연 과정에서 승객 탑승한 채 4시간 이상 체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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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토부, 기내 5시간 대기 베트남항공 과징금 처분5시간 타막 딜레이 베트남항공, 과징금 2500만 원 운임 인가 없이 운항한 에어로몽골리아, 과징금 1000만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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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메리칸항공, 활주로 지연 54억 원 과징금 역대 최대아메리칸항공 43편 타막딜레이 편에 대해 410만 달러 과징금 2010년 관련 규정 적용 이후 역대 최대 규모 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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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막 딜레이 유나이티드항공, 190말 달러 벌금유나이티드항공, 타말 딜레이로 190만 달러 벌금 항공사, 이륙 전과 착륙 후 3·4시간 이상 기내에 갖혀있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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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여객 피해보상, 캐나다 법제화 7월 시행캐나다, 항공여객권리 피해보상 기준 마련 지연, 탑승거절, 수하물 피해 등에 대한 구체 사항 7월 15일 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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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내 장시간 대기, 사업면허 취소·정지 법안 제출돼(1)항공사 지상에서 장시간 기내 대기 시 처벌 강화 최악의 경우 사업면허 취소, 과징금 50억 원 항공기 기내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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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부산, 타막 딜레이 사과와 함께 '피해 보상' 계획에어부산 항공편, 지상에서 승객 기내대기 6-7시간 재발 방지와 적절한 보상 검토 중임을 밝혀 에어부산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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美 항공업계 '타막 딜레이 규정' 개선 요구美 항공업계, 타막 딜레이 대상 축소 요구 소비자 권리 보호 측면에서 도입된 제도지만 친 기업 성향의 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