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여행 등에 대한 새로운 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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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아프리카항공 지분 51% 매각하며 민영화남아프리카항공, 지분 51% 매각하며 민영화 지난해 5월 이후 파산보호 절차를 거치며 항공기 70%, 직원 8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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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티하드, 에어세이셸 지분 40% 매각 ·· 네트워크 확장 전략 실패에티하드, 에어세이셸 지분 40% 단돈 1달러에 세이셸 정부에 매각 외국 항공사 지분 매입을 통해 급격히 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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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연금, 대한항공 방향 반대하면서도 지분은 확대 ·· 이중적 행태국민연금공단, 대한항공 지분 8.11%에서 13.87%로 크게 늘려 주주 가치 훼손한다며 대한항공 정책, 결정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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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기도 전에 매각, 에어프레미아 새주인 맞는다 ·· '화물 먼저'에어프레미아, 경영난으로 사모펀드-물류기업 컨소시엄에 지분 매각 홍콩 한상 기업 코차이나 박봉철 회장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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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티하드 파트너십 전략 실패, 에어세르비아 지분 매각에티하드, 세르비아 정부에 에어세르비아 지분 1억 2천만 달러 매각 타 항공사 지분 인수를 통한 파트너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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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아시아, 코로나19 사태 자금 확보 위해 계열사 지분 매각에어아시아 자금 사정 악화로 계열사 '에어아시아 인디아' 지분 매각 일본 시장 철수 이어 인도에서도 철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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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P포트투갈항공, '승무원 너무 많아' 2천 명 구조조정TAP포르투갈, 고비용 구조 해결 위해 2천 명 해고 경영난으로 7월 국영 항공사 전환, 최악의 경우 총 5조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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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P포르투갈, 정부 지원과 함께 지분 매입으로 국영화TAP포트루갈항공, 정부가 지분 매입하며 최대 주주 코로나19 사태로 국내 경제에 절대적 영향 끼치는 TAP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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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국 정부, 코로나19 위기 '자금 지원만으로 부족' 항공사 지분 인수영국, 대출 지원만으로 현 위기 상황 극복하기 어렵다 판단 영국항공 등 자국 항공사 지분 직접 매입하는 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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봄바디어, 'A220 나머지 지분마저 매각' 상용 항공기 사업 대부분 철수봄바디어, A220 지분 완전 매각하면서 상용 항공기 사업 철수 CRJ 항공기 사업도 미쓰비시에 매각, 남은 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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델타항공, 한진칼 지분 추가 매수 ·· 지분 9.21%로 늘어델타항공, 대한항공 지주사 한진칼 지분 9.21%까지 늘려 단순 투자일 뿐 '경영권 영향 주는 행위 없어'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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델타, 한진칼 지분 4.3% 매입 ·· 대한항공 경영권 방어 백기사델타항공, 한진칼 지분 10%까지 확보 예정 강성부 펀드 공격받는 한진그룹 입장에서 든든한 우군 등장 델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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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라질, 항공사 외국인 지분 제한 철폐 임박브라질, 외국 항공사에 대해 자국 국내선 운항 가능토록 법안 개정 항공사 외국인 보유 지분 제한 철폐, 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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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도 타타그룹, 제트에어웨이즈 지분 인수로 최대 항공그룹 되나?인도 제트에어웨이즈 재정적 문제로 큰 위기 직면 타타그룹, 제트에어웨이즈 지분 인수 검토.. 지분 절반 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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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연금 스튜어드십, 대한항공에 첫 적용하나(3)국민연금, 대한항공에 스튜어드십 코드 적용 예정 논란 해결 촉구 서한 발송과 함께 경영진 면담 추진 주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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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티하드, 제트에어웨이즈 지분 매각설 부인에티하드, '제트에어웨이즈' 지분 매각설 부인 타 항공사 지분 매입 전략이 줄줄이 실패로 끝나면서 현재 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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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정부, 3대 항공사 소유권 축소한다중국, 메이저 항공사에 대한 정부 지분율 50% 이하로 규제 미국 등 외국은 물론 비정부 투자자들을 끌어들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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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티하드가 투자했던 항공사들 줄줄이 파산(1)에티하드 투자 철회한 다윈항공 결국 파산 타 항공사 지분 매입으로 사세 확장을 시도했던 에티하드 전략 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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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체코항공 지분 매각대한항공, 체코항공 지분 44% 매각 2013년 매입, 구조조정.. 2016년 흑자 전환 대한항공이 보유하고 있는 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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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로케이, 외국 항공사 배후 지분 의혹 일축신생 에어로케이, "외국 항공사 지분 없다" 해명 그동안 정확한 지분 구조 밝히지 않아 의혹 야기 에어로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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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베를린 파산 신청, 에티하드 전략 실패에어베를린 파산 신청 중동 항공사 에티하드 확장 전략 실패 이어져 독일 제2 항공사인 에어베를린이 파산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