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여행 등에 대한 새로운 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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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 화물사업 매각 시동 … 투자설명서 배포아시아나 화물사업 매각 발걸음 본격화 매각 주관사, 투자설명서와 비밀유지계약서 배포 이후 입찰제안서 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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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항공, 법인세 추징금 1124억 원으로 늘어아시아나 법인세 추징금 151억 원 늘어 1124억 원 금호기업에 금호터미널 주식을 저가 매각 아시아나항공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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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부산, 지난해 2043억 원 영업손실 … 매출보다 커2021년 에어부산 영업손실 2043억 원으로 매출 초과해 유상증자 등 자본 확충으로 부채비율 다소 개선됐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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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루다 인도네시아항공, 파산 구조조정 ·· 전망 불투명가루다 인도네시아항공, 파산 위기.. 채무조정 없으면 파산 정부, 자구노력 전제로 구제금융 지원 약속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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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항공, '800억 이상 선결해야' 이스타항공에 요구 ‥ 사실상 파산 임박제주항공, 이스타항공에 최후통첩 '800억 이상 선결해라' 사실상 디폴트(채무불이행) 상태에서 해결 능력 없...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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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은행, 아시아나항공 매각 지연 관련 HDC 주장 반박채권단 산업은행, HDC 주장 '과다한 산정' 조목조목 반박 서면으로 협의할 이유 없다, '다양한 부문 재협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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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 폭탄 맞은 1Q, 영업적자 2,920억 원 ·· 매각 중단 우려아시아나, 매출 25% 감소, 2,920억 원 영업적자 인수 예정자 HDC현대산업개발, 최종 주식 취득을 무기한 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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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항공 부채비율 1,795% '경악', 두 배 이상 늘어아시아나 부채비율, 1795%로 전년 대비 두 배이상 늘어 신 국제회계기준 적용하면서 항공기 리스로 인해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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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은행, 제주항공·진에어에도 700억 원 금융 지원제주항공, 진에어에 700억 원 운영자금 지원 이스타항공 인수 자금 관련 제주항공에 1500억~2000억 원 규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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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항공, 구조개선 가속도 ·· 노후 비행기 퇴출(1)20년 이상 노령 항공기, 2023년까지 현재의 절반 수준으로 하지만 이는 실보유 항공기를 퇴출하는 것이라 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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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항공, B737 MAX 50대 초대형 구매 계약제주항공, 사상 최대 5조 원 규모 B737 MAX 50대 구매 계약 단순 리스가 아닌 항공기 직접 구매 방식으로 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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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항공 직접 구매 3번째 항공기 도착, 총 38대 기단 확대제주항공 직접 구매 3번째 항공기 도착, 38대 올해 말 총 39대 기단 계획으로 규모 경쟁력 강화 경쟁자 진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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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항공, 직접 구매 첫 항공기 도입 - 국적 항공기 보유 현황제주항공, 직접 구매 첫 항공기 도입 새로운 국제회계기준 적용되는 내년부터 리스(Lease)도 부채 포함 국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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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공적자금?' 국민정서 악화, 알리탈리아 공중분해 위기직원 투표로 재건방안이 거부된 알리탈리아 특별 행정관을 통해 파산 여부 결정 계속된 공적자금은 세금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