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여행 등에 대한 새로운 소식
-
아시아나 김포발 국제선 기내식 박스밀로 변경, 맥주 서비스 중단아시아나항공, 트레이 형식의 기내식 없애고 박스밀로 2시간 30분 이하 단거리 노선, 박스밀로 일원화 [아시...
-
아시아나, 뜨거운 커피·차 서비스 중단 … 난기류 부상 예방아시아나, 일반석에서 뜨거운 음료 서비스 중단 난기류로 인한 화상 등 부상 방지 목적 [아시아나항공]이 비...
-
진에어도 라면 판매 중단 … 난기류 대응 LCC 최초진에어, 뜨거운 물 필요한 라면 등 기내 판매 중단 난기류로 인한 화상 등 사고 예방 목적 [진에어]가 다음...
-
국토부, 난기류 피해 대책 … 라면 서비스 중단, 운수권 반영 등국토부, 항공 난기류 피해 방지 대책 마련 민간 기상정보 사용 유도, 운수권 배분에 반영 착륙 40분 전 기내...
-
대한항공 난기류, 승객 부상 … 라면 중지 옳았나?울란바타르행 대한항공 여객기 난기류 만나 10여 명 부상 난기류 조우 빈도 높아지며, 뜨거운 국물 요리 등 ...
-
난기류 위험 증가에 항공사들 기내 서비스 축소아시아나항공, 기내 뜨거운 액체류 서비스 중단 검토 대한항공, 내일부터 일반석 라면 서비스 중단 최근 [난...
-
대한항공 "난기류 위험" 착륙 전 기내 서비스 일찍 종료대한항공, 기내 객실 서비스 종료 시점 앞당겨 순항에서 착륙을 위해 하강하는 시점 전까지만 기내 서비스 ...
-
싱가포르항공 터뷸런스 피해보상 … 최소 1만 달러 제시싱가포르항공, 난기류 부상자 최소 1만 달러 보상안 제시 치료 등 재정지원 필요한 경우 25,000달러 선지급,...
-
난기류 만나 1명 사망 … 싱가포르항공싱가포르항공 비행 중 난기류 만나 1명 사망 인근 방콕 수완나품공항에 비상착륙 비행 중 난기류([터뷸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