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여행 등에 대한 새로운 소식
-
비엣젯 바우처 환불 불만 커져 … 국토부 대책 마련환불 안해주는 비엣젯에 대한 소비자 불만 급증 크레딧쉘이라는 일종의 바우처로 전환해 이후 항공 서비스에...
-
소비자원, "글로벌 OTA 항공권 변경·환불 정보 미흡"글로벌 OTA, 항공권 환불 등에 대한 정보 제공 미흡 법인, 지점 등이 없어 국내법 적용에 한계 온라인 유통 ...
-
카타르항공 외에도 A350 품질 문제 제기 항공사 더 있어 ·· 에어버스 개선 검토에어버스 최신 기종 A350 표면 페인팅 문제 표면화 직접적으로 문제 제기한 카타르항공 외에도 핀에어 등 5...
-
이동걸, 대한항공·아시아나 기업결합 심사 지연 유감 ·· 공정위 조속한 처리 촉구산업은행 회장, 대한항공·아시아나 기업결합 심사 지연에 불만 산업 정상화 단계에서 정부의 적극적이고 전...
-
이상직 의원 일가, '이스타 지분 모두 포기' ·· 공은 제주항공으로 넘어가이상직 전 이스타항공 회장 일가족, 일체 지분 포기 이스타항공 매각 대금 이스타항공에 헌납으로 임금체불 ...
-
HDC '아시아나 인수 의지 변함 없어' 하지만 '원점 재협상' 요구HDC, '아시아나 인수 의지 있지만 인수조건 재협상해야' 현저한 시장 가치 하락과 코로나19 사태 속 아시아...
-
대한항공 인도네시아·말레이시아 노선 잠정 중단 ·· 교민 사회 항의대한항공, 인도네시아·말레이시아 항공편 감편 및 잠정 운항 중단 편당 20여 명 승객이 있는 날도 ·· 현실적...
-
델타, 항공기 좌석 등받이 기울기 축소델타항공 A320 항공기 좌석 등받이 기울기 축소 개인공간 확보, 활동 편의성 증대 목적이나 안락성은 다소 ...
-
세부퍼시픽, 항공권 환불시 세금에도 수수료, 주의 필요세부퍼시픽, 일부 항공권 환불시 공항세에도 수수료 붙혀 공항세 등은 세금으로 항공사와 관계없이 대납 목...
-
'발로 차', '냄새' 기내 비매너 1·2위'앞좌석 발로 차' 비매너 으뜸 절반 가량이 좌석 등받이 젖히는 데 거부감 한국인은 소음에 민감 항공기에서...
-
'복권식' 보너스 추진 유나이티드항공.. 불만 터지자 '재고'(1)보너스 '몰아주기' 시도한 유나이티드항공 강한 반발에 한 발 물러나... 세상에, 보너스를 추첨(복권, Lotte...
-
승객 스마트폰에 카메라로 맞대응하려는 항공업계 움직임소비자 스마트폰 녹화, 자칫 오해·과장 초래 직원에 카메라 장착해 현장 녹화하는 항공사 등장 스마트폰 시...
-
'흉내 내지 마!', 불만 사이트 상대 소송 승리한 유나이티드유나이티드, 자사 불만 사이트 상대 소송 승소 1997년 설립된 Untied.com, 유나이티드항공 불만 사례를 수집...
-
유나이티드 오버부킹 사건 이후 美 항공업계 불만 70% 폭증유나이티드 오버부킹 사건으로 촉발된 불만 전반적 항공업계 불신으로 확산 미국 항공업계 이용객 불만이 폭...
-
미·유럽 항공사 정시성 및 응대 품질, 에어발틱 최고미·유럽 항공편 지연과 고객 응대성 평가 에어발틱 최고, SATA 최하위 지상교통편도 그렇지만 항공교통은 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