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여행 등에 대한 새로운 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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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리아익스프레스에어 다시 뜬다고? 회생 신청2020년 휴업 코리아익스프레스에어, 회생절차 개시 신청 최근 일부 항공사 파산 위기에서 회생했던 사례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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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형항공사 국내선 좌석 50석 → 80석 확대 … 도서 공항 활성화소형항공사 좌석 국내선 기준 50석 →80석 완화 국제선은 50석 유지 기업회생 절차 중인 하이에어 호재 울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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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에어 공개매각 입찰 "제로", 회생 불투명소형항공사 하이에어 공개매각 입찰자 없어 내년 1월 3일까지 추가 접수 후 방향 결정 [하이에어]의 공개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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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형항공사 좌석 50석 →80석 상향 … 도서 공항 활성화소형항공사, 항공기 좌석 기준 50석에서 80석으로 확대 울릉공항 등 도서지역 공항 활성화 기대, 활주로 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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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항중단 하이에어, 기업회생 신청하이에어, 운항 중단 보름 만에 기업회생 신청 운항관리사 부족으로 1일부터 운항 중단 2019년 비행 개시 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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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릉공항 설계변경 … 80인승 운항 활주로 확장 검토울릉공항, 80인승 항공기 이착륙 가능토록 설계 변경 추진 국토교통부, 강제 제동장치 시설 추가 검토 [울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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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에어, 운항관리사 없어 운항 중단국내 유일 소형항공사 하이에어, 잠정 운항 중단 운항관리사 부족으로 항공기 띄울 수 없어 9월부터 비행 못...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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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에어, 무안-기타큐슈 첫 국제선 취항소형항공사 하이에어, 첫 국제선 취항 무안 출발 일본 관광 도시 기타큐슈 주 5회 운항 [소형항공사] [하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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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에어, 4호 ATR 72 항공기 도입 … 이번엔 노란색소형항공사 하이에어 4호기 도입 … 국제선 취항 예정 4호기는 노란색.. 도입하는 기체마다 색상 달리하는 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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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에어, 올해 국제선 취항 … 日 기타큐슈 유력하이에어, 올해 첫 국제선 취항 도전 항공기 1대 더 도입해 늦어도 2분기 중 일본 기타큐슈 취항 국내 [소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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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형항공사 좌석 수 80석으로 확대 … 규제완화 사례소형항공기 기준 50석에서 80석 확대, 2023년 적용 추진 하지만 울릉공항 등 소형 공항 실질적인 운항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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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형항공기 기준 80석으로 확대 … 하이에어 호재소형항공운송사업 승객 좌석 기준을 현재 50석에서 80석으로 확대 울릉공항 등 도서지역 운항 가능한 소형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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폐업 소형항공사 코익 대표 임금체불 혐의로 재판소형항공사, 코리아익스프레스에어 대표 임금체불 혐의로 재판 진행 중 2009년 운항 시작했지만 양양이라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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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에어 기체마다 다른 색상 전략, 3호기는 '그린'하이에어 차기 도입 항공기 색상은 '그린' 도입 항공기 기체마다 색상을 달리하는 마케팅으로 차별화 코로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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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에어, '코로나 사태 속' 항공기 2대 추가 도입소형 항공사, 코로나 사태로 항공업계 생사기로에서 딴 세상 모습 하이글로벌, 계열사 매각해 자금 확보로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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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에어, 취항 2개월 만에 누적 탑승객 '1만 명'하이에어, 2달 만에 누적 탑승객 1만 명 하지만 평균 30명가량 탑승해 60% 정도 채워 수익성 확보까지 길 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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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항 중단' 코리아익스프레스, 21일부터 양양-김해 노선 운항 재개, 하지만..코리아익스프레스에어, 새로운 경영진 구성과 함께 양양-김해 노선 재개 직원 임금 체불되는 최악의 상황 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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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항 중단 코리아익스프레스에어, '임금 체불' 사실상 폐업 수순코리아익스프레스에어 직원 급여 체불 운항 중단, 사실상 폐사 직전 우리나라 최초 소형항공사로 50인승 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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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에어 노선 확대 ·· 3일 여수-김포 부정기편 운항 시작하이에어, 3일부터 여수-김포 부정기편 운항 시작 소형항공사 하이에어가 여수-김포 노선 운항을 시작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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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형항공사 코리아익스프레스, 영업환경 재무 악화로 운항 중단소형 항공사 코리아익스프레스에어, 양양 거점 항공편 운항 중단 항공시장 수요 감소에 양양공항에 신생 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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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에어, 새해 1일부터 울산-김포 하루 3편 정기편 운항.. 본격 국내선 확대소형항공사 하이에어, 부정기편 시범 운항 거쳐 새해부터 하루 3편 정기편 전환 78인승 ATR 72 기종을 50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