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여행 등에 대한 새로운 소식
-
ULCC 프론티어, 콜센터 폐지 … 디지털 채널 완전 전환초저비용항공 프론티어, 사람이 응대하는 전화 서비스 폐지 오로지 챗봇, 소셜미디어 채널, 메신저 등을 이...
-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항공권 발권 수수료 ·· 유료화 확산국적 FSC 모두 발권 서비스 유료화 서비스센터, 시내/공항 등에서 발권할 때 3만 원 부과 홈페이지, 앱 등 ...
-
대한항공, 대면 접촉 서비스 유료 ·· 콜센터·공항 항공권 구매콜센터, 공항 등에서 항공권 구매 시 서비스 수수료 3만 원 대면 접촉 서비스에 대한 유료화 추세 대한항공...
-
제주항공, 고객센터 예약발권 수수료 인상고객센터 통해 국내선 예약, 발권 시 수수료 5천 원 제주항공은 다음달 10일부터 고객센터 예약발권 수수료...
-
플라이강원, 20일 예약센터 오픈 22일 양양-제주 운항 개시3개 신생 항공사 가운데 플라이강원 가장 먼저 운항 시작 운행일을 불과 2일 앞두고 예약센터 오픈 등 다소 ...
-
진에어, 콜센터 국제선 발권 수수료 인상진에어 콜센터 이용 국제선 발권 수수료 인상 2019년 1월 1일 부, 편도 1인당 5천 원 홈페이지, 모바일 이용...
-
제주항공·티웨어항공, 콜센터 예약발권 이용료 인상제주항공·티웨이항공, 콜센터 발권 이용료 인상 다음 달부터 3천 원 -> 5천 원 제주항공이 콜센터(예약센터)...
-
제주항공, 사전좌석구매 요금 소폭 인상,제주항공, 사전좌석구매요금 일부 인상 오프라인 구매 시 온라인 요금에 1천 원씩 추가 제주항공이 사전좌석...
-
티웨이, 공항 조업에 이어 예약센터 자체 운영티웨이, 자회사 예약센터 인력 채용 시작 국적 LCC 모두 자체 공항 조업능력 갖추게 돼 티웨이항공이 항공업...
-
진에어, 공항·콜센터 이용 시 국제선 발권 수수료 부과진에어, 공항·콜센터 예약구매 시 수수료 부과 대부분 LCC가 수수료 등 수익성에 치중 경향 진에어가 공항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