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여행 등에 대한 새로운 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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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류할증료 부과 체계 개편 검토 … 탑승률·기종 반영국토부, 항공 유류할증료 부과 체계 개선 검토 현재 2016년 도입한 단순히 비행거리에 따른 부과 체계 탑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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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항공교통서비스 평가 결과 … 만족도 대한항공 최고국토교통부, 2023년 국내외 항공사 운송서비스 평가 결과 발표 대한항공 서비스 만족도 최고 국내 공항 운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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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부산, 영업이익 48.3% 증가한 709억 사상 최대1분기 매출, 영업이익, 당기이익 모두 대폭 증가 사상 최대 엔저 효과로 일본 여행 수요 꾸준히 증가 [에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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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1분기 매출 20% 늘어, 영업이익도 5% 증가매출 19.6% 증가한 3조8225억 원, 영업이익도 5.1% 늘어 엔데믹 호황 마무리 예상 깨고 호실적 기록, 올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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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 '비상구 개방 착륙 사건' 과태료 처분아시아나항공, 여객기 비상구 개방 사건 초동 대처 미흡 승객 동향 감시 미흡, 늑장 보고 등에 대해 과태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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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2분기 7359억 원 영업이익 … 274% 증가대한항공, 2분기 매출 71% 증가한 3조 3324억 원 영업이익 역시 273.7% 는 7359억 원으로 영업이익률 22% 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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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부산, 감자·유상증자 연이어 … 재무구조 개선 목적에어부산, 무상감자에 이어 유상증자 통해 재무구조 개선 지난해 12월 부분 자본잠식 상태에 빠져, 올 1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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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에어, 1분기 464억 영업손실 … 하지만 2분기 기대진에어, 1분기도 적자에서 벗어나지 못해 … 464억 영업손실 하지만 전년 동기 대비 매출 늘고, 손실폭 감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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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에어 발행 750억 영구채 완판, 유상증자도 성공할 듯진에어, 750억 영구채 발행 완판... 1084억 규모 유상증자 전망도 밝아 2년 가까이 손실만 기록하고 있는 L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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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웨이항공, 운임에 따라 무료 위탁수하물 허용량 차등티웨이항공, 운임에 따라 무료 위탁수하물 차등 가장 높은 운임인 일반 운임은 기존 15kg 에서 20kg 상향 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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델타, '장사 잘했다' 직원 보너스로 16억 달러 풀어델타항공, 1조 8천억 원 직원과 이익 공유 직원 9만여 명에게 월급 2개월분, 보너스로 지급 2012년 이후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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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항공사고, 전년 대비 절반 수준 ·· B737 MAX 사고·운항중단 최대 화제2019년은 전년 대비 치명적 항공사고 절반 수준 민간 항공 역사상 가장 안전했던 해는 2017년 작년 한 해 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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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마일리지+현금 복합결제 도입한다공정위 제시한 '마일리지+현금' 복합결제, 대한항공 기본안 마련 협의 개시 매각 진행 중인 아시아나항공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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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공항 동계부터 항공기 엔진 켜고 제방빙, 항공기 지연 줄인다(2)인천공항, 디아이싱 방법·절차 바꿔 항공기 지연 감소 추진 엔진을 작동한 상태에서 항공기 제설·제방빙 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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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공항, 이륙 소요시간 대폭 단축인천공항, 출발 지연시간 줄어 ·· 올 상반기 16.4% 개선 올 상반기 항공기 출발 준비완료 → 이륙까지 11.3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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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정위, 항공 마일리지 약관 수정 추진공정위, 항공 마일리지 관련 약관 개선 필요 연구용역을 거쳐 올해 안에 어떤 형식으로든 개선안 마련 업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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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220 성능 대폭 개량해 A320 수준 ·· 항속거리 필적에어버스 100-150인승 제트 여객기 A220, 성능 대폭 개량 최대이륙중량, 항속거리 크게 늘려 운항 가능 노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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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토부, 국적 항공사 400대 항공기 특별 일제점검 실시국토부, 최근 뒤숭숭한 항공업계 분위기 관련 사고 예방을 위한 일제 점검 국적 항공사 여객기 400대에 대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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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개편 - 단순·직관성 개선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개편, 직관성 개선 일부 내용 잘못 노출되는 등 초기 미숙함도 보여 아시아나항공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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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 GTR 폐지 - 공무원 국적기 안타도 돼정부, 국적사 이용 의무제도 GTR 10월까지 폐지 합리적 가격으로 공무원 출장 항공편 선택하도록, 항공사 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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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덕분(?) 과잉 의전 제한, 휴대품 검사 강화대한항공 덕분에 VIP·고위인사 과도한 의전 제한되고 휴대품 검사 철저하게 관세청 T/F 한진家 밀수의혹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