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여행 등에 대한 새로운 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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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 조종사노조, 화물사업 매각 중지 가처분 신청아시아나항공 조종사노조, 화물사업 매각안 중지 가처분 신청 당시 이사회 결정이 대한항공에 유리한 방향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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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항공, 인천공항 제2터미널로 이전 … 통합 대응아시아나항공, 인천공항 1터미널에서 2터미널로 이전 대한항공과 합병에 따른 자연스런 수순 1터미널 혼잡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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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정호 대한항공 부사장, 차기 아시아나항공 사장 내정?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자회사 편입 후 새로운 수장 선정할 것 통합 추진을 총괄하고 있는 최정호 부사장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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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래스카항공-하와이안항공 합병 최종 확정알래스카에어그룹, 하와이안홀딩스 인수 완료 북미 서부와 하와이 제도를 연결하는 네트워크 확장 마일리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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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래스카-하와이안 합병 가시권 진입 … 美 법무부 반대 안해알래스카-하와이안 합병에 대해 법무부 반대 의사 없어 합병에 성공하면 美 5위권 대형 항공사로 발돋움 [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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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에어인천과 아시아나 화물사업 매각 합의서 체결대한항공-에어인천, 아시아나항공 화물사업 매각 기본합의서 체결 유럽연합이 내건 KE-OZ 합병 전제 조건 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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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 조종사·직원 "어떤 조건에도 대한항공 합병 반대"아시아나 조종사 및 일반노조 "대한항공과 합병 반대" 유럽연합에 화물사업 분리매각 부당성 서신 발송 아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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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 노조, 대한항공 합병 반대 … 원점 재검토 요구아시아나 노조, 대한항공과의 합병 반대 원점 재검토 요구 메가캐리어 허울, 운수권 반납하면서 국민적 피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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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아시아나 전환사채 1750억 원 취득 결의지난해에 이어 다시 아시아나항공 영구전환사채를 대한항공이 인수 총 4750억 원 규모, 아시아나항공 인수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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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웨이항공 파리 취항 승인 … KE·OZ 통합 한 발 더프랑스 당국, 티웨이항공 파리 취항 승인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합병 전제 조건 중 하나 해결 [티웨이항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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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웨이, 6월 대한항공 A330 국내선 투입 … 유럽 취항 목전티웨이항공, 대한항공 항공기로 다음달 제주 취항 대한항공으로부터 넘겨 받은 항공기, 조종사로 유럽 취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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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운수권 이관 근거 법령 만든다대한항공 → 티웨이항공 운수권 이전 가능 규칙 마련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합병 위한 법적 기반 기업결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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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 대통령 "통합 항공사 마일리지 1도 피해 없게"윤 대통령, 통합 항공사 출범에 즈음해 1마일도 피해 없도록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통합, 미국 승인만 남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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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트블루, 38억 달러 규모 스피리트항공 인수 무산제트블루, 스피리트항공 인수 포기 1월 연방법원가 합병 반대하는 법무부 손 들어줘 결국 [제트블루]의 [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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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55주년, 올해는 통합 항공사 총력의 해창립 55주년 기념사 통해 통합 의미 재강조 나머지 미국 승인 나올 경우 자회사 편입 등 실질적 통합 돌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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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 화물사업 입찰에 4개 국내 항공사 참전아시아나항공 화물사업 매각 입찰 28일 마감 제주항공, 에어프레미아, 이스타항공, 에어인천 참여 올해 안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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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 화물사업 매각 시동 … 투자설명서 배포아시아나 화물사업 매각 발걸음 본격화 매각 주관사, 투자설명서와 비밀유지계약서 배포 이후 입찰제안서 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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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서울, 지난해 매출·영업이익 사상 최대에어서울, 2023년 매출 3109억 영업이익 644억 2016년 운항 시작 이래 각각 최대 실적 [에어서울]이 지난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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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웨이항공, 5월 자그레브 취항 … LCC 첫 유럽 정기편티웨이항공, LCC 사상 첫 유럽 정기편 취항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합병에 따른 유럽 노선 취항 가능성 높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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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U, 대한항공-아시아나 합병 승인 … 미국만 남아유럽연합,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합병 승인 아시아나 화물사업 매각 및 중복 4개 노선 감축 조건 유럽연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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日, 대한항공-아시아나 합병 승인 … EU·美 남아일본 경쟁당국, 대한항공-아시아나 합병 승인 일부 노선에 대해 신규 항공사 진입 시 슬롯 양보 요구 일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