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여행 등에 대한 새로운 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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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1년 체코항공 역사 속으로 … 운항 종료101년 역사 체코항공, 역사 속으로 사라져 경영난으로 파산, 스마트윙스로 통합 101년 역사를 자랑하는 [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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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리아익스프레스에어 다시 뜬다고? 회생 신청2020년 휴업 코리아익스프레스에어, 회생절차 개시 신청 최근 일부 항공사 파산 위기에서 회생했던 사례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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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A, 다시 알리탈리아 브랜드로 회귀?3년 전 사라졌던 알리탈리아 브랜드 다시 부활 ITA, '이탈리아 항공부문 역사와 유산'이라며 브랜드 부활 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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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피리트항공 "재정난" 파산 보호 신청 임박스피리트항공, 파산 위기 → 파산 보호 신청 검토 재정 악화, 타개책이었던 제트블루 합병 무산으로 자구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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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년 역사 체코항공 파산과 함께 스카이팀 탈퇴체코항공, 10월 26일 항공동맹체 스카이팀 탈퇴 스마트윙스로 통합되면서 100년 OK 체코항공 시대 종료 [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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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자 이어 또 호주 항공사 파산 … 렉스 자발적 법정관리호주 3위 규모 항공사 파산, 자발적 법정관리 4월 본자(Bonza), 7월 렉스(Rex)까지 연이은 파산 지난 4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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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라이강원, 파라타항공으로 사명 변경?플라이강원 → 파라타항공 사명 변경 위닉스, 지역 탈피 김포·인천 국제선 확장 [플라이강원]이 사명을 파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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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라이강원 재이륙 최소 6개월·1천억 원 자금 필요플라이강원 새주인 위닉스, 본격적인 인수절차 개시 부족한 현금자산 등 추가 투자여력에 의문 운항증명 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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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닉스, 플라이강원 인수 확정 … 회생절차 1년 만위닉스, 플라이강원 차기 주인으로 확정 나머지 기업회생 절차 마무리해 경영정상화 추진 가전제품 제조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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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원, 이스타항공 605명 해고는 "경영상 불가피" 판단이스타항공의 2020년 605명 해고는 "경영상 필요" 인정 파산·매각이 원만치 않고 청산 위기에 처하자 정리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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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스타항공, 재운항 첫해 1467억 매출 하지만 적자이스타항공, 2023년 1467억 기록 파산 전인 2019년 대비 3분의 1 수준 항공기 도입 가속화해 올해 빠르게 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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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라이강원 회생계획 기간 "또 연장" … 인수자 있나?법원, 플라이강원 기업회생 기간 연장 승인 지난해 두 차례 공개입찰 무산 뒤 개별 접촉 이어오고 있어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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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라이강원 매각 본계약 연기 … 법원, 자료 보완 요구플라이강원 새 주인 선정 내년으로 넘어갈 듯 28일 선정해 본계약 체결 예정이었으나 법원, 추가 자료 요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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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라이강원 매각 입찰 결과 발표 28일로 연기플라이강원 예비 인수자 선정 지연 15일에서 18일로 한 차례 지연됐다가 다시 28일로 연기 내년 초 예정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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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도 고퍼스트, 2월 4일까지 운항 중단 … 회생 먹구름인도 ULCC 고퍼스트, 내년 2월 4일까지 항공편 취소 지난 5월 파산보호 이후 투자자 확보에 어려움, 파산 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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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항 중단 플라이강원, 마지막 기재도 반납플라이강원 마지막 항공기 리스사에 반납 5월 운항 중단, 7월 AOC 효력 정지 상태 [플라이강원]이 보유하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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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형항공사 하이에어, 운항증명 효력 정지국내 유일 소형항공사 하이에어, 운항증명 효력 정지 울산공항 거점으로 운항하던 [소형항공사] [하이에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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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라이강원 인수할 곳 없다 … 예비입찰 제로플라이강원, 공개 예비입찰에 단 한 곳도 응하지 않아 10월 25일 본입찰 성공 가능성도 불투명 [플라이강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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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항중단 하이에어, 기업회생 신청하이에어, 운항 중단 보름 만에 기업회생 신청 운항관리사 부족으로 1일부터 운항 중단 2019년 비행 개시 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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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스타항공 6호기 도입 … 국제선 재운항 임박이스타항공 6호기 도입, 올해 세 대째 9월 국제선 재운항을 시작으로 과거 사업 회복 가속화 [이스타항공]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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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스타항공, 국제선 재운항 (일본, 태국, 베트남, 대만)이스타항공, 3년 반 만에 국제선 재운항 예정 9월에 대만 송산, 일본 나리타·오사카, 태국 방콕, 베트남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