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여행 등에 대한 새로운 소식
-
대한항공, 한국 출발 국제선 3명 중 2명 셀프 체크인대한항공 한국발 국제선 이용객 3명 중 2명이 셀프 체크인 공항 대기 시간 절약, 좌석 선택 편의성 등으로 ...
-
대한항공, 셀프체크인 경품 행사 ·· 장거리 국제선 항공권 등대한항공, 셀프 체크인 승객 대상 국제선 장거리 항공권 등 경품 행사 진행 여름 성수기 공항 카운터 혼잡도...
-
대한항공, 셀프 체크인 대상 대폭 확대 - 미국 등 비자 필요 국가도(1)대한항공, 셀프 체크인 대상 대폭 확대 미국, 인도, 미얀마 등 비자를 필요로 하는 국가로 여행하는 승객도 ...
-
제주항공, 24시간 전 자동 탑승권 발급제주항공, 24시간 전 자동으로 탑승권 발급 필요한 경우 원하는 좌석으로 변경만 하면.. 자동화 서비스 지속...
-
티웨이, 국내선 공항 셀프체크인 개시티웨이, 공항 셀프체크인(KISOK) 국내선 실시 김포, 제주, 대구, 광주공항에서 9일부터 순차적으로 시작 저...
-
한국인, IT 선호하지만 항공여행 활용도는 평균 이하한국인 항공여행 IT 활용비율 평균 이하 셀프 서비스는 48%, 키오스크는 11%만 이용 네트워크 접속도(활용도...
-
에어부산, 무인발급기 확대로 저비용항공사 모습 갖춰간다우리나라 저비용항공 중 하나인 에어부산이 IT 투자를 확대해 오히려 비용을 줄이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
-
항공여행객, 셀프서비스를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나항공운송산업은 기본적으로 많은 인력을 필요로 하는 서비스 산업이다. 그러다보니 항공사의 품질을 평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