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여행 등에 대한 새로운 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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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메리칸항공, 기내 현장 보상 프로그램 시행아메리칸항공, 기내 현장 보상 프로그램 시행 승무원, 불만족 발생 시 마일리지로 현장 보상 아메리칸항공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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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S 가장 민감 제트블루.. 굼뜬 항공사는 유나이티드미국 항공업계, 비교적 SNS에 민감하게 반응 유나이티드항공, SNS 첫 대응에 평균 1시간 34분 걸려 가장 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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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 특히 대형 항공사들은 SNS 가 싫다!인류 역사상 요즘처럼 커뮤니케이션이 활성화된 시기가 있었을까? 지구 반대편에서 벌어지는 사건에 대해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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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업계, 소셜 미디어 어떻게 활용했나? KLM 최고 (11월)(1)인터넷 시대다. 온라인을 빼 놓고는 더 이상 경제를 말할 수도 마케팅을 언급할 수도 없을 정도다. 항공업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