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여행 등에 대한 새로운 소식
-
티웨이항공, 3분기 손실 … 유럽 노선 취항 영향티웨이항공, 매출은 크게 늘었지만 수익성 악화 영업손익, 당기손익 모두 2개 분기 연속 손실 기록 … 유럽 ...
-
아시아나항공, 3분기 매출 증대와 함께 흑자 전아시아나, 3분기 매출 역대 최대 1조8796억 원 수익성도 상반기 적자 늪에서 벗어나 일제히 흑자로 전환 [아...
-
에어부산 3분기 매출 최대, 영업익은 13.3% 감소 375억 원에어부산, 3분기 역대 매출 최대 기록 영업이익, 당기순익 견고한 추세 유지 [에어부산]이 지난 3분기 매출...
-
진에어 3분기 402억 영업익 … 8개 분기 연속 흑자13% 늘어난 매출, 역대 3분기 중 최대 실적 23% 증가한 영업이익으로 8개 분기 연속 흑자 [진에어]가 8개 분...
-
대한항공 3분기 매출 역대 최대 영업이익 19% 늘어 6186억대한항공, 3분기 매출 기준 역대 최대 4조2408억 원 영업이익 역시 19% 늘어난 6186억 원 기록 코로나19 이...
-
진에어 2분기 매출 늘었지만 영업이익 급감진에어 2분기 매출 19% 증가한 3082억 원 하지만 고환율, 비용 증가 등으로 영업이익은 95% 급감 [진에어]의...
-
대한항공 2분기 사상 최대 매출 4조 돌파, 영업이익 4134억대한항공, 2분기 매출 사상 최초 4조 원 돌파 여행수요 지속과 화물 물동량 증가가 실적 견인 탄탄한 재무구...
-
제주항공 2분기 매출 늘었지만 적자 전환2분기 제주항공, 매출 16% 늘었지만 수익성은 악화 상반기 누적 사상 최대 매출 기록 환율, 물가 상승 등으...
-
에어서울, 1분기 영업이익 276억 이익률 '28%' 1위에어서울, 매출 1분기 역대 최대, 이익률 28% 최고 엔저 현상으로 급증한 일본 여행 수요 대거 확보 [에어서...
-
아시아나항공, 역대 최대 매출 불구 적자 전환아시아나항공 분기 기준 역대 최대 매출 기록 하지만 기재 송출 및 도입에 따른 비용 증가로 영업손익 적자 ...
-
에어부산, 영업이익 48.3% 증가한 709억 사상 최대1분기 매출, 영업이익, 당기이익 모두 대폭 증가 사상 최대 엔저 효과로 일본 여행 수요 꾸준히 증가 [에어...
-
티웨이, 매출 4230억 "사상 최대" 영업이익 소폭 감소티웨이항공 역대 최대 매출, 5개 분기 연속 흑자 파리 등 장거리 노선 취항 눈 앞 [티웨이항공]이 사상 최대...
-
진에어 1분기 매출 4303억 영업이익 985억 "사상최대"진에어, 분기 기준 매출·영업이익·당기이익 모두 사상 최대 질적으로도 매우 우수, 영업이익률 23% [진에어]...
-
대한항공 1분기 매출 20% 늘어, 영업이익도 5% 증가매출 19.6% 증가한 3조8225억 원, 영업이익도 5.1% 늘어 엔데믹 호황 마무리 예상 깨고 호실적 기록, 올해 ...
-
제주항공 1분기 매출 5392억 영업익 751억 "사상 최대"제주항공 1분기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사상 최대 기록 코로나19 여파 완전히 벗어나며 수익률 급상승 [제주...
-
스카이트랙스 2023 최고 '싱가포르항공', 대한항공은 10위항공 품질 평가 스카이트랙스, 2023년 최우수 싱가포르항공 선정 대한항공, 아시안항공 모두 5성급 품질 평...
-
4년 만에 코로나 사태에서 완전 회복 … 국제선 98% 회복국제선, 코로나 사태 이전인 2019년의 98% 회복 2020년 초 발발한 [코로나19] 팬데믹으로 붕괴 위기까지 갔...
-
새해 첫 도착 비엣젯 항공편, 첫 손님 맞이는 대한항공새해 첫 도착 항공편은 푸꾸옥 출발 비엣젯 첫 여객의 주인공은 베이징에서 출발한 대한항공 승객 선정 2024...
-
IATA, 세계 항공산업 정상화 2024년 전망IATA, 코로나19 팬데믹에서 항공산업의 완전 회복은 2024년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략으로 인한 세계 정세 ...
-
대한항공, 내년 아시아나항공 인수 2024년 완전 통합아시아나 인수 시점, 기업결합심사 지연으로 올해 하반기에서 내년으로 연기 공정거래법 지배구조 문제 해소...